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쟤 제정신 맞냐? 김문수가 찢보다 더 확장성 있댄다 ㅋㅋㅋㅋㅋ

profile
한창석 존잘남

 

IMG_4192.jpeg.jpg

IMG_4193.jpeg.jpg

IMG_4191.jpeg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이 20일 조기 대선이 치러진다면 김문수 고용노동부 장관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보다 국민에게 더 '확장성 있는 대선 후보'로 평가받을 것이라고 예상했다.

김 의원은 이날 YTN 라디오 '뉴스 파이팅, 김영수입니다'에 출연해 '정치권 일각에서 김 장관에 대해 확장성이 부족해 중도표를 끌어올 수 없다는 평가를 한다'는 진행자의 질문에 이렇게 밝혔다.

김 의원은 "대선을 가정하고 말씀하시는 것이라면 저는 어떤 후보가 나오든지 여당의 누가 되든지 이 대표를 대상으로 하는 것은 저희가 충분히 훨씬 더 장점이 많다"고 강조했다.

 

 

 

김 의원은 김 장관에 대해 '확장성 부족' 평가가 나오는 이유가 "과거 야당 의원들과의 대치에서 발언하는 과정 중 메시지에 따라 평가를 하는 것 같은데, 앞으로 어떤 상황이 펼쳐질지는 모르겠으나 장관이 적절히 대응할 것이라 생각한다"고 했다.

그는 이 대표가 성남시장, 경기도지사, 민주당 대표를 하면서 보인 정치적 행동들이 많은 국민의 지탄을 받고 있는 점, 사법 리스크 등을 거론하며 "전반적으로 다 국민께 평가받을 것이기 때문에, 저는 (이 대표가) 확장성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했다.

이에 '이 대표가 오히려 더 확장성이 제한된다는 것이냐'고 하자 "그렇게 보고 있다"고 답했다.

김 의원은 또 '보수의 통합'을 위해서 유승민 전 의원과 박근혜 전 대통령이 화해를 해야한다고 주장했다.

김 의원은 "보수 정당을 위해서, 또 국민 통합을 위해서 두 분이 만나셔서 여러 가지 이야기를 주고받고 그간의 오해가 있었던 것들을 풀었으면 좋겠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한다"고 했다.

이어 "안 그래도 헌법재판을 두고 당내 또 국민 갈등이 있는 상황인데 과거에 있었던 그러한 일들에 대해서는 지금 상황에서 좀 풀고, 보수가 통합하는 데 역할을 하셔야 되지 않나, 개인적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승민 키즈 출신 본성 나오누.....

 

쇼귀령 때문에 어부지리로 당선된 김재섭이랑 똑같구만 

 

https://n.news.naver.com/article/421/0008087066?sid=100

댓글
8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