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찬 더불어민주당 상임고문은 3일 "전두환·노태우 때도 이렇게는 안 했는데 이런 무도한 정권은 처음 봤다"며 민주당이 오는 4월 총선에서 과반 의석을 확보해 윤석열 대통령을 견제해야 한다고 주문했다.
이 고문은 이날 광주에서 열린 이형석(민주당·광주 북구을) 국회의원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이번 총선만 잘 이겨서 과반을 넘고 제1당이 되면 윤석열 정권을 엄하게 견제할 수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현재 진행 중인 민주당 당내 경선과 관련해서도 "2020년 우리가 180석을 얻는 선거 과정에서 공천 사고가 단 한 건도 없었다"며 "그래서 분열도 없었고 승리했는데 이번 총선도 그렇게 되길 바란다"고 했다.
그러면서 "얼마 전 이재명 대표와 점심을 하며 사천하지 말고 시스템 공천을 해달라고 신신당부했다"며 "그래야 당도, 국회의원들도, 이 대표도 사는 것으로 이 대표도 약속을 지키겠다고 다짐했다"고 전했다.
이 고문은 "국회의원 한 번 해보겠다고 이리 갔다 저리 갔다 하는 사람들이 정치해서는 안 된다"며 "김대중 정신과 항심(恒心)을 가진 사람이 정말로 나라에 필요하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해골찬 할배, 만주당 과반석 그게 되겠습니까?
https://n.news.naver.com/article/088/0000860507?cds=news_edit
솔직히 엔두가 너무 봐줬다 저런 놈들은 미래를 위해서 족을 쳣어야 했는데
사케찬 할아버지 20년 집권론 망언 사과하시죠? ㅋ
술찬이?
사케찬 할아버지 20년 집권론 망언 사과하시죠? ㅋ
술찬이?
솔직히 엔두가 너무 봐줬다 저런 놈들은 미래를 위해서 족을 쳣어야 했는데
문재앙이 더 심했는데?
해찬이세대를 만든 해찬이...해찬이세대가 왜 있었겠나고 ㅋㅋ
에이 아무리그래도 전두환이랑은 다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