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한동훈, 집 찾아온 더탐사에 "더불어민주당 협업 정치깡패"
입력2022.11.28. 오전 10:30
수정2022.11.28. 오전 10:33
원본보기
한동훈 법무부 장관이 28일 오전 정부과천청사 법무부로 출근하고 있다. 연합뉴스
한동훈 법무부 장관은 전날인 27일 자신의 집을 찾아온 유튜브 매체 '시민언론 더탐사'를 두고 "더불어민주당과 협업한 정치깡패"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한동훈 장관은 28일 출근길에 취재진의 관련 질의에 "과거엔 이정재, 임화수, 용팔이 같은 정치 깡패들이 정치인들이 나서서 하기 어려운 불법들을 대행했다. 지금은 더탐사 같은 곳이 정치 깡패들이 했던 역할을 하는 것 같다"고 지적했다.
이어 김의겸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이 한 달 전 더탐사 취재 내용을 인용해 자신에게 제기했던 '청담동 술자리 의혹'을 비롯해 더탐사가 자신을 미행한 것 등을 가리키며 "더불어민주당과 더탐사는 과거 정치인과 정치깡패처럼 협업하고, 거짓으로 드러나도 사과를 안 하고 있다"고 꼬집었다.
경찰 등에 따르면 더탐사 취재진 5명은 27일 오후 1시 30분쯤 한동훈 장관 자택인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소재 한 아파트를 방문, 집 현관문까지 찾아가 "한동훈 장관님 계시냐" "더탐사에서 취재하러 왔다"고 소리쳤다. 당시 집에는 한동훈 장관의 부인과 자녀만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어 더탐사는 한동훈 장관 집 앞 현관에 놓인 택배 등을 살펴보는 등 1분여 동안 머무르다 철수했다.
이에 한동훈 장관은 더탐사 취재진을 공동주거침입 및 보복범죄 등 혐의로 경찰에 신고했다.
항동훈 얘 발언이 점점 거칠어지고 있음.
보통 장관들은 '정치깡패' 같은 거친 발언은 잘 안 하던데...
진짜 애미추의 길을 걸으려는 건가?
본인이 윤석열 밑에서 보수에게 한 일을 생각해봤으면. 그리고 저 인간은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 과정을 봐왔고 6070보수 틀르신이 뭘 해야 좋아하는지 눈치챘음.
그래도 더탐사는 처벌 받아야됨
이건 그냥 항동훈 몸값 올려주는 것 밖에 안 됨
그래도 더탐사는 처벌 받아야됨
그건 맞는데 항동훈이 이거 때문에 또 틀딱들 사이에서 몸값 올라갈까 우려스러움
이미 틀딱들의 아이돌이 됐던데
용어는 좀 그렇긴 한데
더 탐사가 미친 짓 한거는 맞긴 하지 ㅇㅇ
이건 그냥 항동훈 몸값 올려주는 것 밖에 안 됨
ㅇㅇ 더탐사의 미친짓이 한동훈을 쫘파에게 괴롭힘당하는 측은한 이미지를 만들 수는 있을거 같긴 함 ㅇㅇ
본인이 윤석열 밑에서 보수에게 한 일을 생각해봤으면. 그리고 저 인간은 윤석열이 대통령이 된 과정을 봐왔고 6070보수 틀르신이 뭘 해야 좋아하는지 눈치챘음.
이거는 한동훈 욕 못하겠다 별 미친 기레기들이 다 나오는구나
ㅂㅅ같은 짓으로 항동훈 몸값 올라가겠네 ㅅㅂ...
검사로서의 행동이 정치 천재력으로 포장되어가고 있는 지금 현실...ㅜㅜ;;;
둘이 기싸움 심하네 ㅋ
집에 가족들도 있는데 저렇게 오면 당연히 빡치긴 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