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는거 자체가 이제 무의미하다고 생각함.
1. 여성이라는 계층을 옹호하고 권리를 신장하기위한 사상인데 왜 남자를 향한 혐오가 나옴?
2. 이미 민주당에서 증명됨. 박원순 자살사건 터졌을때, 자칭 여성을 위해 일한다는 국회의원들은 자신의 여성옹호사상보다 정치적 계산이 우선 되어버림.
3. 페미니즘이라는 사상이 남성에게는 여성을 공격하기위한 사상적 무기, 여성에게는 남성을 공격하기 위한 사상적 무기화가 된지 오래임.
4. 래디컬 페미, 즉 레즈비언의 사상이 마치 일반적인 페미라는 인식으로 굳어져버림. 래디컬 페미는 레즈비언이라는 동성애를 비판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비판하기 위하여, 일반 여성주의 운동가들에게 세뇌시킴.
정확히는 여성운동이라는 표현이 맞지, 페미니즘이라는 단어는 적절하지 않음.
5. 이건 뇌피셜) 나는 북괴가 변질된 페미들을 포섭해서 남남갈등을 조장, 즉 안보이는 견인역할을 한다 생각함.
결론 : 우리나라는 진정한 페미는 없음.
끝.
우리나라 페미는 변질되고 오염됐음 더이상 진정한 남녀평등을 추구하는 사상이 아님
레디컬페미가 맞는지 아닌지 모를분들이
이퀄리즘이니 뭐니 하던데 그들은 그렇게하시길
물론 페미라고 욕먹기 싫다면 그러시고 끝
라임 좋네
나는 어떤거 같긔?
그건 팬심아님? ㅋㅋㅋ
그런거긔?
레디컬페미가 맞는지 아닌지 모를분들이
이퀄리즘이니 뭐니 하던데 그들은 그렇게하시길
물론 페미라고 욕먹기 싫다면 그러시고 끝
결국 세뇌가 문제
우리나라 페미는 변질됨. 사상이 변질되면 북괴처럼 주체사상이라는 개똥같은 사상으로 다시 태어나는듯
우리나라에 자칭 여성옹호한다고 얘기하는 애들은 전향하던가 싸그리 숙청시키고 다시 공부시켜야됨
라임 좋네
뭐든 한국에 들어오면 극단적으로 변함 ㅋㅋ
ㄹㅇ ㅋㅋ
사실 국내 극좌와 일부 좌파, 그리고 꼴페미 집단은 간첩이랑 다를바 없다 싶은게 내 개인적인 생각.
국정원만 알겠지만 확실히 그런성향이 보임
우리나라 페미는 변질되고 오염됐음 더이상 진정한 남녀평등을 추구하는 사상이 아님
동의.
별개로 이론 상 나쁜 사상은 별로 없다 생각함. 공산즈의도 이론은 참 아름다운 유토피아였음. 페미니즘도 여성 인권 회복이란 숭고한 가치가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에 와선 강성 노조처럼 사회 악으로 전략해 버린지 오래라고 생각함.
동의
그래서 난 k페미라고 부른다
나혜석 분 같은 진정한 여성인권 운동가는 더 이상 한국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여성과 남성 모두 사람으로서 사랑받아야 하는데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더 존중받을 필요가 없어요. 여성보다 더한 약자 분들도 세상에 많이 존재합니다. 군가산점을 없애고 만들어 낸 것이 여성가산점이니 어떻게 사람들이 페미니즘에 대해서 공감을 할 수가 있겠습니까?
래디컬 페미니즘이 흥하면 흥할수록 힘없고 불쌍한 진짜 도움이 필요한 여성 분들은 남성혐오에만 신경쓰는 대세의 여파로 오히려 더욱 소외되고 방치당할 것입니다. 결국 그로 인해 이득을 얻는 것은 소수 엘리트 여성들, 그리고 이를 조장해서 권력욕을 채우기 위한 극소수의 남성들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따라서 지금처럼 래디컬 페미니즘이 계속되면 나중에 가면 오히려 남녀차별과 여성혐오가 더욱 심각해져 있을 것이고 여성인권 또한 매우 극심하게 낮아져 있을 것입니다.
나혜석은 확실히 일제 강점기 시절의 센세이션 신 여성이었죠.
4번이 중요함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