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소속으로 참여 하지 마세요.
무소속으로 나가시는 순간 유승민과 같은급되시는겁니다.
이번 경선후 유승민 후보의 행보는 놀랄것도 없었습니다. 원래 그랬던사람이니까요.
경선 결과 발표후 홍후보님의 경선 승복연설듣고 울컥했습니다. 열열히 지지했었는데 안타깝게 떨어지셔서 울컥했고, 연설문중 "내역활은 여기까지다. 결과에 깨끗히 승복하겠다. 우리당 대선 승리를 위해 백의종군하겠다."는 말씀에 멋지다 생각했습니다.
지난 탄핵정권때 30대였던 저는 여론에 언론에 눈과 입.귀가 다 가려져 저들이 잘하는지알고 착각했었습니다. 42년 살았던 제평생에 가장 후회되는 일을 했었고 잘못되어가고있다는걸 뒤늦게알았습니다.
저는 홍후보님을 그저 강성우파정도로만 알았었으니까요. 근데 다른 정치인들과는 다르게 최소 거짓말은 하지않는다는걸 알고 홍후보님을 지지하기위해 처음으로 당원가입도 했습니다.
홍후보님만큼은 아니었지만 저도 경선내내 가슴졸이며 경선결과에 주목했습니다.
홍후보님이 되셨더라면 더없이 좋았을테지만
우리나라 정치계의 어른으로써 개인의 목표보단
온국민이 더이상 아프고 힘들고 서로 싸우는 일은 되풀이되지않게 막아야 되지않겠습니까.
부디 당의 큰 어른으로써 정권탈환하는데 파벌이나 편 이런거 뒤로하고 저 극악무도한 좌파에게서 정권을 되찾아오는데 조금이라도 힘이되어주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더이상 국민들이 힘든 삶을 살지않게 도와 주십시요.
영원한 홍후보님의 지지자
42세 김다온 올림
얘가 이인제야?
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
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이인제
이인제법 때문에 어차피 못나가요
제글의 요점은 나가신다는게아니예요~^^;;
윤석열이랑 거기에 붙은 애들이 좌파인데 뭔 정권탈환입니까 거기에 뭔 힘을 보태요 위장평화쇼에도 할 말 다하는 사람이 좌파를 왜 돕습니까 저 글 자체가 똥글인데 뭔 요지 타령입니까
지금 그 사람들이 윤석열후보 당선되면 국정 요직에 들어올수있는 나이인가요?
지금 찬물더운물 가릴땝니까?
모로 가도 서울만가면된다고
수단과방법가리지말고 정권탈환에만 몰두에도 될까말까인 분위기에서 당과 홍후보가 싫어하는 왠 갈라치기에 분열시키시는 언사십니까...
문재인 정권이랑 다를거 없는 정책을 하는데 그게 정권 교체라고 할 수 있습니까? 간판만 바뀐다고 달라집니까? 문재인은 무능하다고 그렇게 까대면서 무능한 윤석열을 밀어줘야 된다구요? 당선된 다음은요? 좌파정책 계속 하다가 다시 정권 교체 당하겠네요 보수가 뭔지 자유가 뭔지도 모르는 집단을 밀어주는게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