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말에 끝나는
안전 운임제 연장 요구가
파업 목적
귤 그동안 뭐했누???
화물차 기사분들은 개인사업자인데,
최소한의 운임을 정해줘서 과속, 과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지
비용 제하고 본인 손에 남는게 적으면 무리하게 일을 할테니까
본래 취지대로 운영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근로자들의 최저임금 같은거지
안전 운임제가 뭐야?
일단 과속과 장시간 운전은 논외로 하고 과적은 안전운전제 도입의 조건이 아님 과적은 쌍벌죄로 단속되면 화주와 기사 모두 엄청난 벌금을 내야됨 이 법 시행된지 20년도 더 됐음 과적은 오히려 돈 더벌려고 기사가 욕심내는 부분이 크다고 봐야됨
민노총소속의 화물연대본부 사이트서 주장하는거 읽어봤는데 절반은 맞을수도 있음 인용된 통계치를 아전인수로 해석함
단 안전운임제 도입시 물류비 증가에 따른 물가상승도 고려해야됨
정의선 회장이 로봇사업에 뛰어든 이유
화물차 기사분들은 개인사업자인데,
최소한의 운임을 정해줘서 과속, 과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지
비용 제하고 본인 손에 남는게 적으면 무리하게 일을 할테니까
본래 취지대로 운영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근로자들의 최저임금 같은거지
안전 운임제가 뭐야?
안전 운임제가 뭐야?
화물차 기사분들은 개인사업자인데,
최소한의 운임을 정해줘서 과속, 과적을 방지하고자 하는거지
비용 제하고 본인 손에 남는게 적으면 무리하게 일을 할테니까
본래 취지대로 운영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근로자들의 최저임금 같은거지
일단 과속과 장시간 운전은 논외로 하고 과적은 안전운전제 도입의 조건이 아님 과적은 쌍벌죄로 단속되면 화주와 기사 모두 엄청난 벌금을 내야됨 이 법 시행된지 20년도 더 됐음 과적은 오히려 돈 더벌려고 기사가 욕심내는 부분이 크다고 봐야됨
민노총소속의 화물연대본부 사이트서 주장하는거 읽어봤는데 절반은 맞을수도 있음 인용된 통계치를 아전인수로 해석함
단 안전운임제 도입시 물류비 증가에 따른 물가상승도 고려해야됨
정의선 회장이 로봇사업에 뛰어든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