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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냥 뻘생각인데 배민 별점을 고객들한테도 매기면 어떨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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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사람은 진상이에요 이 사람은 친절해요 이렇게  별점까지는 아니더라도 Good/Bad로 해서 블랙컨슈머 방지할 수 있게 하면 좋겠다고 자장면 먹으면서 생각해봄. 

댓글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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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Seconds
    2021.12.07

    낫베드

  • 자유별
    2021.12.07

    배민취업해서 개선해주라

  • 혬
    2021.12.07

    이새끼 제법 영리하잖아?

  • 제갈공명선생
    2021.12.07

    그럼 앙심 품고 더 한 행동으로 돌려줄거라 생각되네요 허허

  • 붉은죽창
    2021.12.07

    ㄹㅇ 괜찮은 제도임. 점주들 별점으로 당근마냥 매너온도 이딴거 도입해서 고객도 진상부터 매너고객까지 분류하는게 좋음. 늘상 그렇지만 사람이 모이는 모든 곳에서는 서로간의 견제가 가능해야함.

  • 조던피터슨
    2021.12.07

    그거 매운맛 버전으로 중국에서 실시하고 있음.

    "중국의 ‘사회신용제도’는 빅데이터를 활용해 국민에게 '행동 점수'를 매겨서 고득점자에게는 혜택을 수여하고 저득점자는 불이익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 으헝헐럴헝럴헐

    배민 리뷰도 중립기어 박고 봐야하는 이유.

    사장은 돈을 받고 재화를 주는 사람이지 봉이나 하대할 사람은 아니지.

  • 문코리타코리타

    그러면 더 많은 문제가 생겨서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