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이란것이
서비스에 대한 만족을 돈으로 표현하는 것이니
고객이 만족했다면 서비스맨이 팁을 요구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불만족시에는 반대로 고객이 서비스맨에게 불만족에 대한 팁을 요구할수 있다면
그것은 양쪽 모두에게 도움이 될듯
팁이란것이
서비스에 대한 만족을 돈으로 표현하는 것이니
고객이 만족했다면 서비스맨이 팁을 요구할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다만 불만족시에는 반대로 고객이 서비스맨에게 불만족에 대한 팁을 요구할수 있다면
그것은 양쪽 모두에게 도움이 될듯
하지만 항상 계획대로 안되는게 문제
본말전도가 되는 순간 개판
님이 먼저 시행해보삼
노조 : 사장이 팁내야지 빼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