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article/079/0003790901
예타를 통과한 원안이 서울을 가로질러 남양주를 지나서 강원도까지 연결되는 상습 정체 구간인 경강로 6번 국도와 연결되고 더 위로 올라가서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연결되는게 맞다면 이건 무조건 원안이 답임. 고속도로 건설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대상과 범위과 훨씬 넓음.
예타를 통과한 원안이 서울을 가로질러 남양주를 지나서 강원도까지 연결되는 상습 정체 구간인 경강로 6번 국도와 연결되고 더 위로 올라가서 서울양양고속도로와 연결되는게 맞다면 이건 무조건 원안이 답임. 고속도로 건설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대상과 범위과 훨씬 넓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