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일단 정권교체 하고 보자는 사람들

악성진지충

소신은 존중함. 

 

근데, 진정으로 보수의 명맥을 지키고 싶으면 다시 한번 생각해보기를 권함. 

 

지금 항씨 주변의 구태들은 이미 권력놀음에 정신이 나갔음. 

 

보수고 이념이고 1도 상관없이, 정권잡아 권력을 나눠갖고, 공천권을 팔아 세력 불리기에 여념이 없음. 

 

대선 이기고 나서, 권력도 가졌겠다, 개혁을 주장하는 사람들 과연 가만히 내비둘까?? 자기들 기득권에 방해만 되는데?? 

 

이준석, 오세훈, 홍버지 전부다 정치생명 끝나는거임. 

 

특히 오세훈은 진짜 위태로워지는게, 대선 이기면, 지선 승리는 거의 따놓은 당상이고, 아무나 올려도 이길 수 있다고 판단되면, 이번에 홍버지 떨어뜨렸던 것 처럼 틀튜브 + 조직표로 밀어 붙이면 오세훈은 서울시장 공천도 못 받는거임. 

 

이게 당신들이 원하는 보수재건인가 한번쯤 고민 해줬으면 좋겠음. 

댓글
29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두세의힘
    2021.11.15

    좆같지만 소신 윤석열 투표함

    자유 우파니까 불만읎제?

  • 두세의힘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두세의힘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ㅇㅇ 소신껏. 그건 알아서 하시고.

     

    여기서 그민찍 , 정권교체도르만 시전 안하면 문제 없음

  • realDonaldTrump
    2021.11.15

    그치만 찢을 대통령으로 만든다? 그건 베네수엘라 급행열차에 5년뒤에 우리가 북한이 되있을수도 있지 나라가 없어질수도 있고

  • realDonaldTrump
    그래
    2021.11.15
    @realDonaldTrump 님에게 보내는 답글

    통일되겠지 공산국가로

  • realDonaldTrump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realDonaldTrump 님에게 보내는 답글

    2년뒤에 총선이다. 찢이 맘대로 할 수 있는 시간은 기껏해야 2년임

  • 그래
    2021.11.15

    하지만 다른 선택지가 없음

  • 그래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그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선택지는 많음.

     

    아무도 찢항 중 한명 골라야 한다고 강요 안함

  • 악성진지충
    그래
    2021.11.15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표 갈리면 찢되는건 사실임

  • 그래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그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우리는 우리의 의사를 투표로 표현할 수 만 있으면 충분함.

     

    우리의 의사와 상관없이 찢이 되거나 항이 된다면 그건 어쩔수 없는 일이지만, 우리가 찢이나 항을 지지한다고 의사표시 하는건 다른 차원의 문제임

  • 유시아
    2021.11.15

    정권교체를 하려고 하는 이유를 다들 망각하고있는거같음

  • 삼중수소
    2021.11.15

    그래서 청꿈을 가능한 키워야.

    중도도 여성표도 끌어와서 개혁 우파로 물들이고 구태를 몰아내고..

  • 삼중수소
    그래
    2021.11.15
    @삼중수소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게 맞지

  • therightman
    2021.11.15

    정권교체만 외치는 사람들은 정말 우리를 무식하게 보나? 민주당만 이기면 다인가? 홍준표로 정권교체하자니까. 정권교체를 뒤로 정치교체를 하자니까? 이것을 이해 못하고 정권교체만 외치는 무속열은 참 답답하다. 정권교체만 얘기하지 말고 컨텐츠가 있어야지 정치는 구태정치, 더러운 정치나 하는 윤두환은 지지하기 어렵다.

  • ArthurFleck
    2021.11.15

    아니 애초에 정권교체를 바라지 않기때문에 윤석열 올린거 아닌가요?

  • 함대장
    2021.11.15

    어쩔 수 없이 현실을 봐야한다고 봄

    문재앙만 봐도 답 나오잖음 분산되면 망하는 거고 단일화 안한 후보들 탓하게 될 거라는 거

    일단 급한 불은 끄고 그 이후에 몽둥이질을 하든 빠루로 머리를 치든 찢과는 달리 들어처먹는 시늉이라도 하지 않겠음?

    윤재앙 유일한 장점이자 단점이 정치경력이 짧아서 주변소리에 쉽게 흔들리는 거니깐..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게 문재앙 찍을때 마인드 아니였나? 그런 마인드로 문재앙 만들어 놓고, 문재앙이 싫다고 또 똑같은 마인드로 항씨를 올릴라고 하는게 대체 뭔 의미임?

     

    항씨 우리말 안 듣는다고 이미 공식적으로 선언 했고, 틀종인 마저 팽당할 분위기인데, 무슨수로 항씨 생각을 바꾸도록 압박 할꺼임?

     

     

  • 악성진지충
    함대장
    2021.11.15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뭐 정도의 차이긴 하지만 찢처럼 보수를 국민취급도 안하는 것보단 그래도 청년들 의식한다고 어디가서 사진이라도 찍고 소통하는 '척'이라도 하는 윤재앙이 낫다는 거

    근본적으론 둘이 비슷한 놈들이다만 한쪽은 눈치라도 보잖음

     

    그리고 문재앙은 당시 탄핵 정국에 자한당만은 안된다는 사람들 표를 흡수하려고 안희정, 찢이랑 단일화해서 표심이 올라갔고 보수는 새보수당으로 분열되면서 정치공학적으로 문재앙이 된 거

    정치공학적으로 보는게 구태정치 그 자체이긴 한데 틀새끼들이 절대다수 인구를 차지하는 지라 이 논법을 무시할만한 상황이 못됨..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글쎄?

    항씨가 청년들 눈치 본거 뭐 있었나?

     

    역선택 위장당원 민주당 쁘락치 가짜청년 이런 단어들 전부다 항캠에서 나온거 어닌가?

     

    그리고 2030 기억력이 나쁘다느니, 이준석만 있으면 찍어줄꺼라느니, 온갖 조롱을 하는건 항이 아니고 찢이 였었나?

     

    항은 이미 오만함이 하늘을 찌르고 있음. 젊은층은 굳이 공약으로 안 달래도 어차피 극힘당 찍을꺼자나 이 마인드라, 공식적으로 청년층을 위한 공약을 따로 안 만든다 했고.

     

    이젠 하다하다 준스톤 탄핵 하겠다는 얘기까지 공공연하게 돌고 있는데 이게 창년들 눈치 보는 척라도 하는건가?

     

    소위 청년들을 데려다가 사진 몇장만 찍으면 청년 눈치 보는 척이라도 되나? 거 참 요상한 논리네.

     

    오히려 찢이 2030 눈치 볼라고 커뮤 눈팅도 하고, 어설프게 홍버지 공약 따라 할라고 하지.

     

     

  • 악성진지충
    함대장
    2021.11.15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건 관점 차이인 거 같음 난 이준석이 옆에서 보좌하면서 그래도 나중엔 청년들을 위한 공약을 내겠지 하는거고

    2030 개무시하는 거야 나도 당연히 존나 기분 나쁨 사진 찍는다고 뭐 바뀌는 게 아니잖음?

    님 말대로 오히려 청년 다루는건 찢이 자기보고 그냥 재명이라 부르라고 언플하는 것만 봐도 윤재앙보다 나은데도 불구하고

     

    찢이 되면 청년이고 나발이고 안보, 경제, 외교, 환경.. 정말 나라를 잃는 거라 뜰딱들 눈치는 보는 윤재앙이 찢 정도까지 나가진 않을 거기 때문에

    우리를 위한 공약이 없더라도 이 악물고 지지해야한다는 거임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

     

    항씨가 이미 이준석을 개무시하고 있는데, 이준석이 옆에서 보좌해야 할 이유가??

     

    애초에 둘이 대등한 관계인데 왜 이준석이 "보좌" 해야 함???

     

    아니 그니까 나중에라도 항씨가 청년들을 위한 정책 할꺼라는 근거를 대보라니까?

     

    아니 ㅋㅋㅋㅋㅋㅋ

     

    틀딱인가 본데, 청년들은 애초에 무슨 공약을 바라보고 누굴 지지 하는게 아니에요

     

    그냥 항씨 입에 달고 사는 공정과 상식을 행동으로 보여주면 된다고요.

     

    입으론 공정과 상식 ㅇㅈㄹ 하면서 행동은 줄세우기 상석 이딴 짓꺼리 하는데 그 사람 말 어케 믿으라는거지??

     

    님 논리가 결국은 그민찍이자너 ㅋㅋ

     

    항씨 찍으면 찢 처럼 나라 안 말아먹을꺼라는 근거 좀 대보라니까?


    청약통장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이 부동산 정책 잘할 거라는 근거는 뭐고,

    제주도에 환경오염땜에 카지노는 못 짓지만, 배터리 공장은 지을 수 있다는 사람이 산업정책은 잘 할꺼는 근거는 또 뭐고,

    남부지역에 반도체 클러스터는 안되는데 북한에 첨단산업기지는 문제 없다는 사람이 북한에 안 퍼줄꺼라고 하는 근거가 뭐냐고요 ㅋㅋ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이 악물고 굳이 누굴 찍어야 하믄,

    개혁 보수를 살릴수 있는 찢을 찍어야지,

     

    개혁보수 싸를 말리고 홍버지 정치생명을 끝장내는 항씨를 이 악물고 찍어야 할 이유 없다니까?

     

    본문 안 읽고 댓 다는건가?

  • 악성진지충
    함대장
    2021.11.15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리고 이 악물고 굳이 누굴 찍어야 하믄, 개혁 보수를 살릴수 있는 찢을 찍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간낭비했네

    예예 그렇게 하십쇼

  • 함대장
    2021.11.15

    근거타령하니 내가 생각하는 찢처럼 나라 안 말어먹을거라는 거 몇개 대봄

     

    1. 여성가족부 -> 양성평등가족부 신설

    남성을 잠재적 범죄자로 취급하는 거 인지하고 있고 예산 재조정한다고 내검

    청년들이 주장하는 걸 100프로 수용은 못해도 뭐가 문젠지는 알고 있음

    근데 찢은 그딴 거 없이 얼마전까지만해도 ‘성평등한 일상, 성평등한 운동장’ ㅇㅈㄹ하고 있음

     

    2. 무고죄 신설

    거짓 성폭력 신고할 경우 강화된 무고죄 적용하겠다고 함 여성의 눈물이 증거라는 찢보단 나음

     

    3. 정시모집 비율 확대 + 입시비리 암행어사제 + 원스트라이크 아웃

    홍형처럼 정시100은 아니지만 점진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인 걸로 봐선 님이 말하는 공정과 상식을 실현시킬 것 같은데?

    참고로 찢은 대학서열 자체를 부정하고 사립대학을 국립화시켜야한다 주장하는 새끼임

     

    4. 시민단체 지원예산 관리 감독

    예산 횡령, 배임 감독함. 찢재명 시절 경기도에 시민사회단체 지원센터 우후죽순으로 세운 거 보다 훨씬 나음

     

    5. 부동산 공급 및 규제 완화, LTV 80%, 종부세 재검토

    찢은 소유권이란 걸 납득을 못하는 새끼라 대출 막아놓고 임대주택 공급에만 신경씀

    딱봐도 찢보단 낫지

     

    6. 이명박근혜 사면

    찢은 요소수 사태도 이명박 탓하는 개병신 집단이니 당연히 윤재앙이 더 낫다

    물론 애초에 지가 싸지른 똥 치우는 거 뿐이지만

     

    7. 군필자 임금 상향 및 청약가점

    찢? 공약 조차 없다 씨발새끼

     

    8. 한미동맹 강화 우선

    미세먼지 날려도 미세먼지엔 국경도 경계도 없다면서 짱께국은 단 한번도 손찌검 못하는 찢이랑

    북한이 연일 비난하고 중공새끼들이 동맹강화에 무책임한 행위라며 비난하는 윤재앙

    찢이 비비지도 못하는데? + 공식석상에서 코로나를 '우한' 바이러스라고 발언함

     

    뭐 당연히 위 공약들은 어디서 엿듣거나 급하게 공부한 것도 분명 있다

    근데 출처가 있는 공약이더라도 윤재앙이 어쨌든 후보가 된 이상 실현시킬 가능성이 있음

     

    찢은 근본부터가 좌빨새끼고 윤은 그래도 고쳐쓸 가능성이라도 있는 새끼임

    6070이 윤을 지지하겠다고 나선 이상 맘에 안 들어도 찍어야 찢이 안된다는 말이 그렇게 기분 나쁜 말임?ㅋㅋㅋ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글이 그렇게 이해가 안되나?

     

    고쳐쓸만한 사람이라는 근거 대라니까 뭔 의미도 없는 공약을 나열하고 자빠졌네.

     

    앞뒤가 안 맞는 말 하는 사유브터 설명 좀 해보라고요.

     

     

  • 악성진지충
    함대장
    2021.11.15
    @악성진지충 님에게 보내는 답글

    ? 사회생활을 안하는 건가

    사람을 판단하는 근거가 그 사람 입에서 나오는 말들 아님?

    그리고 저 공약들로 미루어 봐서 아 그래도 찢과는 다르게 아주 막나가는 사람은 아니라고 판단하는 거지

     

    아주 억지로 까고 싶어서 공약은 읽지도 않고 선답글ㅋㅋㅋ

    추가로

    "그리고 이 악물고 굳이 누굴 찍어야 하믄, 개혁 보수를 살릴수 있는 찢을 찍어야지,"

    이런 생각 가지고 있는거 ㄹㅇ 존중 1도 할 생각없고 더 이상 답글 안 달겠음 ㄹㅇ시간낭비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 님이야 말로 사회생활 안 하나?

     

    아니 사람 말하는 것만 보고 판단 할꺼면 조국은 왜 그렇게 끌어내렸음??

     

    그 사람 말만 들으면 완전 정의의 사도인데?

     

    말따로 행동 따로 노니까 증오 하는거 아니였나?

     

    민주당 문재앙 패거리도 똑같지. 말만 번지르르하게 하고, 행동은 말과 전혀 딴판이니 증오하는거 아닌가?

     

    말만 보고 그 사람 판단한다??

     

    무식한건가 멍청한건가ㅡㅡ


    이게 대깨윤 지능인가??

  • 함대장
    악성진지충
    작성자
    2021.11.15
    @함대장 님에게 보내는 답글

    1. 그러고 여성대회인가 먼가에 가서 여성 사회진출 돕겠다 했고요.

     

    https://m.hani.co.kr/arti/politics/assembly/1018607.html#cb

     

    2. 무고죄 신설이 아니라요 무고죄는 이미 있어요 아재...

     

    3.정시 확대는 맞는지 본인도 의문이래요...

    https://www.pure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13634

     

    4. 500개 넘는 시민단체가 공개지지선언 했는데, 항씨가 그 시민단체들을 배신 때린다고??

    https://m.newspim.com/news/view/20211017000126

     

    5. 청약통장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이 부동산 정책 잘할수 있을꺼라는 근거 대보라니까?

     

    6. 본인이 직접 이명박근혜 감옥에 넣었으면 사면 운운 하기전에 사과부터 하는게 먼저 아닌가?

     

    7. 청약통장이 먼지도 모르는 사람이 하는 소릴 뭘 믿고??

     

    8. 문재앙 3불정책 계승한다는 사람은 누구였더라?

  • DISM-036
    2021.11.15

    난 둘다 투표 안할거지만 내심 이재명 되길 바람. 윤석열 돼봐야 저래서 보수는 안돼~ 라는 여론만 생겨서 차기 대선후보 홍준표한테 불리함.

  • DISM-036
    대한민국화이팅
    @DISM-036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거 내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