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커뮤에서 저격,테러할꺼면 중국북한은 왜 욕하는거??

지성인이라는착각


자유주의, 민주주의에서 의견 다르면 인민재판? 사상검증?


중국북한 욕하지 마세요ㅋㅋ

스스로 자유주의자라고 말하지도 생각하지도 말고

댓글
116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카이사르<span class=Best" />
    2021.12.02

    ? 공산당은 법적으로 우리나라 영토를 불법 점령하고 있는 테러단체로 규정합니다

     

  • 홍하나<span class=Best" />
    홍하나Best
    2021.12.02

    이미 말씀드렸지만 저는 그동안 이재명 지지자들하고 토론도 하고 좋게 좋게 대화도 하고 지냈던 사람입니다 
    방금전에 말씀 드렸듯이 최근에 저격당한 "보성녹차" "눈팅러" 같은 경우는
    "홍준표를 사랑한다 홍준표를 존경한다"는 글을 올리면서 동시에 "이재명에게 투표하겠다"는 글을 올렸고
    이재명을 쉴드치거나 이재명을 홍보하는 글을 상습적으로 올렸기 때문에 저격 당한 겁니다 
    저는 이재명 지지자라고 해서 무조건 다 배척하자는 입장은 아닙니다 

    자신이 찢빠 항빠라는 것을 떳떳하게 밝히고 찢 항 쉴드질하는 것은 문제 없다고 보는데
    찢빠 항빠가 홍카단인척 하고 다른 사람들을 속이면서 찢 항 쉴드질하고 있으면
    그 사람이 위장 홍카단이라는 것을 여러 사람에게 알려야 할 필요가 있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북한에서 온 탈북자가 "나 북한 출신입니다" 라고 떳떳하게 밝히면 동등한 대한민국 국민으로 대해줄수 있지만
    북한에서 온 간첩이 북한에서 왔다는 것을 숨기고 대한민국 국민으로 위장해서 활동하면 그런 간첩은 색출해 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만약에 "보성녹차" "눈팅러"가 처음부터 떳떳하게 이재명 지지자라고 밝혔으면 같이 토론도 하고 따듯하게 대해줬을 것 입니다
    간첩행위가 의심될 경우 여러 사람이 보고 의논하고 판단하는게 더 좋은 방식이라고 봅니다
    민족민주혁명당은 김대중정권 시기인 1999년 국정원에 의해 그 전모가 드러난 간첩 조직이고
    북한의 조선노동당의 지령을 받아 첩보 활동을 하던 김일성 주체사상파 지하조직입니다 
    이석기는 민족민주혁명당 핵심 조직원으로 구속되었다가 노무현정권 시절인 2003년에 8·15특별사면으로 석방되었습니다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은 북한의 지령을 받아 남한에서 첩보활동을 하는 이석기의 지하 혁명 조직이었습니다
    이재명의 성남시는 '나눔환경'이라는 청소용역업체를 통해 경기동부연합에게 활동 자금을 조달하였고 
    이재명의 성남시와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이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은 지역 언론, 시의회,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석기 같이 자신이 북한 간첩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활동하는 사람들은 색출해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이석기는 아직까지도 자신이 간첩이 아니라며 재심 청구를 하였고 최근까지도 이석기 석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중에는 이석기를 간첩으로 보는 사람이 다수이지만 이석기가 간첩이 아니라고 보는 소수의견도 있습니다
    이재명도 양심수 석방을 외치며 이석기 석방을 주장하는 소수의견자 중 1명 입니다 
    만약에 이석기가 정말로 간첩이 아니라면 이석기 입장에서는 매우 억울할것 같다는 부분은 동의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석기가 재판 받고 간첩으로 처벌받는 과정까지 합리적인 과정이 있었다고 봅니다 
    억울하게 처벌 받는 사람이 한두명 발생할수 있다고 해서 간첩 색출 자체를 반대해서는 안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석기 같은 간첩이 국가를 내란선동하는 것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는 간첩 색출 작업은 반드시 필요하고 
    마찬가지로 청년의꿈에서 홍카단으로 위장하고 있는 찢빠 색출은 필요하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jpg

  • 홍하나<span class=Best" />
    홍하나Best
    2021.12.02

    그래서 CIA나 국정원 같은거 필요 없다고 보시는거고 간첩 잡을 필요 없다는거죠?
    자유주의자니까 그냥 간첩 환영하자는 말 감명깊었습니다 :)  그 소신 꼭 지키면서 사세요ㅎㅎ

    2331946bc04cb8374db37836038e766e.jpg

  • 카이사르
    2021.12.02

    저보고 말씀하시는 거면

    https://theyouthdream.com/free/2990975

    이거 읽어보시고 오세여

    당당히 밝히고 의견나누면 모를까

     

    홍카단인척 선동하는데요?

    자유민주주의 국가들이 적화된 과정보면

    늘 저랬음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진정한 자유민주국가에선 공산당도 합법입니다. 사회주의보다 민주주의가 우월하다는 자신감이 있기도 한거죠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 공산당은 법적으로 우리나라 영토를 불법 점령하고 있는 테러단체로 규정합니다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유럽에 프랑스,독일,북유럽 등 심지어 미국에도 버젓이 공산당 있습니다. 검색ㄱㄱ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헌법에 명시된건 정확히는 북한노동당의 괴뢰정권이죠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반도기 유래를 모르시나요?

    지금 우리나라 상황에서 공산당 활동이 합법이에요?

    국가보안법은 왜있는데요

     

    저격하지 말라는 글 쓸 자격이 될려면

    님도 이런글 올리면 안돼죠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ㅡ한반도기 유래는 잘모르겠으나 올림픽에서도 봤네요. 뭐가 문제인건지?헌법상 대한민국영토는 북한땅 포함입니다.

     

    ㅡ'진정한 자유민주주의국가'에서는 공산당 합법적으로 활동합니다. 그점에서 우리나라는 불완전하다고 봅니다. 남북대치라는 특수환경때문이죠

     

    ㅡ저격하지 말자는 취지의 글은 그럼 어떻게 쓰라는겁니까? 최소한 닉넴 언급도 안했음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말에 모순이 있다는걸 모르겠죠?

    이건 하나하나 반박하기엔 시간이 아깝네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인정한다는것이 원래 그렇게 어려운겁니다. 지성인이 되는것만큼 어렵죠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냥 말하는거보니 제 글도 안읽고

    본인이 한단계 우위에 있다고 생각하시는거 같은데

    그냥 무시할게요 ㅇㅇ

     

    저는 분명 눈살이 찌뿌려졌다면 죄송하다 사과했습니다.

     

    저격글이 보기싫었음

    님도 이런글을 올리면 안됐어요

    쪽지로 하는 방법도 있구요

     

    애초에 앞뒤 행동도 안맞으니 무시할게여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ㅡ너무 길어서 다는 못읽고 중간중간 봤습니다

    ㅡ선민의식 극혐하구요. 그렇게 느끼신다는건 논리가 밀리시는겁니다. 그건 부끄러운것도 아니고 쿨하게 인정하면 되는겁니다

    ㅡ닉네임 언급안했습니다. 님뿐 아니라 저격하는 글 많이 봤고 토론하고자 토론게에 올린겁니다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준표가 이재명보다 더 좋다는 자신감과 확신이 있으면 굳이 저격할 필요도 없다 봅니다. 되려 그분이 홍준표 지지자가 될수도 있는거죠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반도기 내걸고 홍카단인척 선동하는 인간이요?

    절대 네버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사람이 틀렸다고 생각하는 부분이 있으면 팩트기반으로 한 반박을 하면 되죠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팩트기반이 안먹히니까 그러는거죠 ㅋㅋ 글을 읽어보고 오셔요

    1주일간 찾아보고 쓴거니까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 무지랭이한테 선동될 사람은 없다고 봅니다.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글쎄요?

    그랬다면 그 선동러 레벨이 15까지 올라갔을 이유가없죠

  • 카이사르
    카이사르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물론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 눈살이 찌푸려 질수도있으나,

     

    이재명 지지자들이 타커뮤니티 무너뜨리는 방식이 저겁니다

     

    그래서 대처한거 일뿐이구요


    여기서 관리자도 아닌데 왜 나셔서 하냐고 하면 할말은 없습니다만


    홍의원님은 우리가 주인이라 하셨습니다


    뭐.. 눈살이 찌푸려지게 해서 사죄드립니다만


    이런글 또한 저를 저격하신거니

    저격 관련해서는 저한테 할말이 없으신 입장이신거 같네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지지자한테 먹힌 커뮤가 있긴한가요? 들어본적이 없네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격하지말자는 취지의 글은 어떻게 써요 그럼? 닉 언급도 안했는데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방문 자주하고 글많이쓰고 댓글쓰면 오르는거잖아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ㅅㅂㄱ, ㅍㅋ는 지금 먹힐위기죠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ㅅㅂㄱ는 어디죠?

    펨코는 반윤성향이 극에 달해 이재명찍고 공평한 파멸을 하자는거로 압니다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게 먹힌겁니다

    거기 원래 친홍이였어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준표 까는글은 없던데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ㅇㅎ 새보갤? 거기도 펨코랑 같은 이유라 봅니다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찢가혁들이 다 저런식이에요

    틈이 생기면 미친듯이옵니다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러다간 홍준표 비판글은 온통 "찢가혁"과 비추로 도배되겠네요.

    중국에 시진핑 욕하면 조지는것처럼...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거때문에 선동러들을 놔둔다고하기엔 명분이 약해보입니다만..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한가지 더,

    펨코는 원래 친문,친민주 성향이었습니다.

    그럼 펨코도 선동당하고 먹혀서 친홍이 된걸까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냥 혼자 섀도복싱하세요 ㅋㅌ

    한반도기 사상도 모르는 인간한테 시간 쏟은게 아깝네요

    수고하세요~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선민의식은 정작 카이사르님 본인한테 있네요ㅋㅋㅋ 한반도기 뜻도 모른다고 무시하고ㅋㅋㅋ 선민의식 때문에 타인의 의견을 인정할수가 없는거에요. 그런식으로 비꼬면서까지 못받아들이는거죠. 확증편향이라는 병도 조심하세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차라리 자신이 찢빠 항빠라는 것을 떳떳하게 밝히고 찢 항 쉴드질하는 것은 문제 없다고 보는데

    찢빠 항빠가 홍카단인척 하고 다른 사람들을 속이면서 찢 항 쉴드질하고 있으면

    그 사람이 위장 홍카단이라는 것을 여러 사람에게 알려야 하기 때문에 박제하는거임

    https://theyouthdream.com/politics/2777140

    이 링크는 자신이 찢빠라고 떳떳하게 밝히고 활동하는 사람에게 내가 남긴 글인데

    찢빠라고 떳떳하게 밝히고 활동하는 사람들에게는 좋게 좋게 대해주고 있음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위장이든 찐이든 상관없죠. 어줍짢은 쉴드질이나 선동은 바로 팩트 박는거로 진압가능하죠.

    그런 저격,박제가 위험한게 결국엔 도를 지나쳐서 다른의견이나 비판을 못받아들이는거에요. 아무리 홍카단이어도 무지성 홍 우상화를 하면 안되죠.

    중국 시진핑이 하는 짓이랑 다를게 없다고 봅니디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찢빠 항빠가 홍카단이라고 위장하고 활동하는게 왜 문제가 되냐면요 
    찢빠가 홍카단인척하고 청년의꿈에 와서 "나는 이재명 찍겠다" 라고 말하면 
    그 글이 캡쳐되어서 여러 커뮤에 돌아다니게 되고 
    홍준표 지지자들이 이재명 찍겠다고 한다는 오해가 생겨서 홍준표 지지자들이 억울하게 누명을 쓰게 됩니다 
    가뜩이나 홍준표 지지자들은 보수진영으로부터 위장보수 위장당원이라는 소리를 듣고 있는데
    이러한 찢빠들의 행태 때문에 진짜로 이재명 찍으려 했다가도 이재명 찍기 싫어지는 겁니다 
    여기 찢빠가 와서 홍카단인척하면서 "이재명 찍겠다" 하고 있으니 이재명에게 더 큰 거부감이 들고 있습니다 
    이건 이재명 지지하는 커뮤에서도 마찬가지 입니다 
    만약에 제가 이재명 지지하는 커뮤에 잠입해서 이재명 지지자인척 하면서 활동하다가 
    어느날부터 "이재명의 이런 부분에 실망해서 차라리 윤석열 찍겠다" 라고 말한다면 
    이재명 지지하는 커뮤에서 저를 저격하고 신고하고 차단시킬 겁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식으로 여론선동이 가능하겠네요.

    "나는 ㅇㅇㅇ찍겠다"같은 직접적인 지지선언은 금지시킬 필요가 있다고 보네요.

     

    그런데 다른 의견이나 비판글에도 "찢가혁"이니 "밭갈이"니 하는 주홍글씨가 새겨지는건 중국 시진핑이나 마찬가지라 봅니다. 고이면 썩는거죠

     

    이재명갤에서 그렇게 한다면 그것또한 잘못된거라 봅니다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저는 그동안 이재명 지지자들하고 토론도 하고 좋게 좋게 대화도 하고 지냈는데
    최근에 저격당한 "보성녹차" "눈팅러" 같은 경우는
    "홍준표를 사랑한다 홍준표를 존경한다"는 글을 올리면서 동시에 "이재명에게 투표하겠다"는 글을 올렸고
    이재명을 쉴드치거나 이재명을 홍보하는 글을 상습적으로 올렸기 때문에 저격 당한 겁니다
    이재명 지지자라고 해서 무조건 다 배척하는 것은 안닙니다
    북한에서 온 탈북자가 "나 북한 출신입니다" 라고 떳떳하게 밝히면 동등한 대한민국 국민으로 대해줄수 있지만
    북한에서 온 간첩이 북한에서 왔다는 것을 숨기고 대한민국 국민으로 위장해서 활동하면 그런 간첩은 색출해 내는 것이 맞습니다
    만약에 "보성녹차" "눈팅러"가 처음부터 떳떳하게 이재명 지지자라고 밝혔으면 같이 토론도 하고 따듯하게 대해줬을 것 입니다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이 이재명을 지지한다면 차라리 떳떳하게 밝히는 것이 나을 겁니다
    속이고 활동하다가 나중에 발각되면 오히려 이재명 찍으려던 사람들 마저도 거부감이 생길 수 있으니까요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 보성녹차눈팅러가 간첩같은 목적일수도 있지만, 진심으로 홍카단이면서도 이재명지지자일수도 있다고 봅니다. 사람 성향과 생각이라는게 정해진게 없이 정말 많습니다. 노무현을 좋아하면서도 박정희를 좋아할수 있듯이요

    하지만 님 말씀하신 사례처럼 여론선동에 이용당하기 쉬운 직접적인 지지선언은 금지하는 정도가 맞다고 봅니다.

     

     

    제가 이재명지지자라고 생각하시고 하시는 말씀이죠? 저는 박근혜 새누리 지지하고 투표했는데 국정농단 이후로는 그 누구도 딱히 지지하지 않습니다. 설령 제가 홍준표 비판이나 이재명 칭찬을 한다면, 팩트로 비판반박하시면 되는겁니다 :)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보성녹차" "눈팅러"가 작성한 댓글을 박제를 해서 여러 사람에게 보여주는 이유는

    여러 사람들이 보성녹차" "눈팅러"가 작성한 댓글을 읽고 이 사람이 간첩인지 아닌지 다함께 판단할 기회를 주기 위함입니다

    제가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의 댓글을 캡쳐해서 여러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목적도 마찬가지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을 어떻게 보는지 여러 사람들하고 의논하기 위합니다

    저 혼자 괜히 의심을 했는지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보기에도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이 간첩이 맞는지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이 쓴 댓글을 여러 사람들이 함께 보고 함께 판단하자는 의미에서 캡쳐하는 거니까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본인이 작성한 댓글에 본인이 떳떳하다면 본인의 댓글이 박제 당하는 것에 신경쓸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본인의 댓글 캡처 당해서 억울하시면 팩트로 비판반박하시면 되는겁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031039.jpg

    인민재판은 공개된 장소에서 범죄자에게 사형 등 잔인한 형벌을 내리는 재판 형태이다. 즉심 재판으로 변론 없이 이루어지는데, 주로 공산주의 국가들에서 시행되었거나 시행되고 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님이 말씀하시는게 인민재판입니다. 아무나 판단하고 욕할수 있죠. 저격,박제가 중국북한 통제랑 다를게 없다는게 이말입니다. 1대다수의 상황에서도 팩트로 일일이 반박하라구요?ㅋ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인민재판이 문제가 되는 이유는 법적인 지식이 없는 다수의 일반인들이 재판을 내리기 때문에 문제가 되는겁니다
    여기 청년의꿈 커뮤니티에서 지성인이라는착각님에게 재판을 내릴 권한을 갖고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다수의 사람이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을 위장 간첩이라고 생각해서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을 사형시키거나 차단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다수의 사람들이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이 작성한 댓글을 읽어보고 간첩인지 아닌지 판단할 기회를 드리기 위해서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이 작성한 댓글을 캡쳐해서 여러 사람들에게 보여줬을 뿐이니 떳떳하시다면 너무 과민반응할 필요 없습니다 
    자신이 찢빠 항빠라는 것을 떳떳하게 밝히고 찢 항 쉴드질하면 캡쳐해서 박제할 필요도 없습니다 
    찢빠 항빠가 홍카단인척 하고 다른 사람들을 속이면서 찢 항 쉴드질하고 있으면
    그 사람이 위장 홍카단이라는 것을 여러 사람에게 알려야 하기 때문에 어쩔수 없이 박제하는겁니다 
    아동성범죄자의 신상을 공개하는 이유는 그 사람이 위험한 사람이라는 것을 여러 사람에게 알려야 하기 때문에 공개하는겁니다 
    저는 이재명갤, 딴지, 클리앙, 보배드림, 등 여러 친이재명 커뮤에서 차단을 당한 경험이 있습니다 
    차단을 당한 이유는 단순히 이재명이 고쳤으면 하는점 몇가지를 지적했다는 이유로 차단을 당했습니다 
    오히려 이재명갤, 딴지, 클리앙, 보배드림, 등 여러 친이재명이 공산주의에 더 가깝다고 봅니다
    바로 어제만 해도 재명이네슈퍼에서 차단당했습니다 
    단순히 대장동 사건 의혹에 대한 질문 몇가지를 올렸을 뿐인데 차단당했습니다 
    지성인이라는착각님의 논리대로 따지면 친이재명 성향 커뮤는 전부 다 공산주의 성향입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032043.jpg

    그러니까 님 의견은 이거랑 똑같은거네요?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카단이 이재명 옹호여론으로 선동되는건 억울하고, 순수 청꿈유저가 이재명갤 간첩으로 선동되는건 알아서 해명하라는거군요ㄷㄷ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갤이든 엠팍이든 청꿈이든간에 다른 의견이나 비판을 괴롭히고 막는건 북한중국같다고 생각합니다 :)


    그렇다고해서 이재명갤이나 청꿈이나 공산주의'성향'이 있다고 비약해서 생각하지도 않습니다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재명이네슈퍼, 이재명갤, 딴지, 클리앙, 보배드림, 등 여러 친이재명 커뮤에서 
    제가 다른 후보를 찍자고 선동을 한것도 아니고 그냥 단순히 대장동에 대한 질문을 했을 뿐인데 
    질문을 했다는 이유만으로 차단 당한것은 중국 북한이나 마찬가지라고 봅니다 
    재명이네슈퍼, 이재명갤, 딴지, 클리앙, 보배드림, 등 여러 친이재명 커뮤가 운영되는 방식을 보면
    이재명이 대통령되면 단순히 질문만 해도 정신병원에 강제 입원당할까 두렵습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넵 맞습니다. 님 말대로 질문만 했는데 차단 박혔으면 중국북한 못지 않은곳이네요. 그래서 차단먹은게 억울하신가요?

    정신병원 끌려가면 억울해하실건가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은 친형도 강제입원 시켰던 사람이라서 별로 놀랍지 않습니다
    이재명의 친형 이재선 회계사는 오래전부터 대장동 신도시 개발 사업 수익 구조에 대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이재명의 측근 유동규는 이재선 회계사에게 수차례 전화하여 협박했고 성남시는 이재선을 상대로 소송했고
    이재명이 성남시보건소 소장에게 이재명의 친형을 정신병원에 입원시키라고 지시해서 강제로 입원시켰습니다
    형제가 서로 소송을 하는 과정에서 이재명이 형수에게 전화해서 칼로 씹구멍을 찢어버리겠다고 협박했고
    이재선 회계사가 정신병자로 취급받으면서 대장동 신도시 개발 사업 수익 구조에 대한 의혹은 묻혔버렸는데
    최근 김경률 회계사 등 다수의 회계사들이 대장동 신도시 개발 사업 수익 구조에 대한 문제를 다시 제기하고 있습니다
    이재선 회계사가 제기하던 의혹이 모두 사실이었다는 것이 김경률 회계사 등 다수의 회계사들에 의해 밝혀지고 있습니다
    이재명의 친형 이재선 회계사가 2017년에 갑작스럽게 사망했고 이재선의 유가족들은 진실규명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재명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사건을 보면 만약에 이재명이 대통령 되면 나라를 어떻게 운영할지 알 것 같습니다 

    이재명 친형 정신병원 강제입원 사건을 보면 중국 북한에서 정치범 수용소 보내버리는 것을 떠올리게 합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하 그러셨구나

    글 올리지 마시고 정신병원 안가길 바라겠습니다.

     

    이제 말 돌리지 마시고 제 질문들 답변도 마저 해주셰요 :)


    음 우선 홍카단이 위장간첩이라 오해받아서 억울하시다고 하셨는데, 억울한 사람이 해명하면 되는거군요?  오해한 사람은 ㅈ도 잘못 없는거구요.  맞죠?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미 말씀드렸지만 저는 그동안 이재명 지지자들하고 토론도 하고 좋게 좋게 대화도 하고 지냈던 사람입니다 
    방금전에 말씀 드렸듯이 최근에 저격당한 "보성녹차" "눈팅러" 같은 경우는
    "홍준표를 사랑한다 홍준표를 존경한다"는 글을 올리면서 동시에 "이재명에게 투표하겠다"는 글을 올렸고
    이재명을 쉴드치거나 이재명을 홍보하는 글을 상습적으로 올렸기 때문에 저격 당한 겁니다 
    저는 이재명 지지자라고 해서 무조건 다 배척하자는 입장은 아닙니다 

    자신이 찢빠 항빠라는 것을 떳떳하게 밝히고 찢 항 쉴드질하는 것은 문제 없다고 보는데
    찢빠 항빠가 홍카단인척 하고 다른 사람들을 속이면서 찢 항 쉴드질하고 있으면
    그 사람이 위장 홍카단이라는 것을 여러 사람에게 알려야 할 필요가 있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북한에서 온 탈북자가 "나 북한 출신입니다" 라고 떳떳하게 밝히면 동등한 대한민국 국민으로 대해줄수 있지만
    북한에서 온 간첩이 북한에서 왔다는 것을 숨기고 대한민국 국민으로 위장해서 활동하면 그런 간첩은 색출해 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만약에 "보성녹차" "눈팅러"가 처음부터 떳떳하게 이재명 지지자라고 밝혔으면 같이 토론도 하고 따듯하게 대해줬을 것 입니다
    간첩행위가 의심될 경우 여러 사람이 보고 의논하고 판단하는게 더 좋은 방식이라고 봅니다
    민족민주혁명당은 김대중정권 시기인 1999년 국정원에 의해 그 전모가 드러난 간첩 조직이고
    북한의 조선노동당의 지령을 받아 첩보 활동을 하던 김일성 주체사상파 지하조직입니다 
    이석기는 민족민주혁명당 핵심 조직원으로 구속되었다가 노무현정권 시절인 2003년에 8·15특별사면으로 석방되었습니다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은 북한의 지령을 받아 남한에서 첩보활동을 하는 이석기의 지하 혁명 조직이었습니다
    이재명의 성남시는 '나눔환경'이라는 청소용역업체를 통해 경기동부연합에게 활동 자금을 조달하였고 
    이재명의 성남시와 이석기의 경기동부연합이 연관되어 있다는 사실은 지역 언론, 시의회, 시민단체를 중심으로 이미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석기 같이 자신이 북한 간첩이라는 신분을 숨기고 활동하는 사람들은 색출해내는 것이 맞다고 봅니다 
    이석기는 아직까지도 자신이 간첩이 아니라며 재심 청구를 하였고 최근까지도 이석기 석방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국민 중에는 이석기를 간첩으로 보는 사람이 다수이지만 이석기가 간첩이 아니라고 보는 소수의견도 있습니다
    이재명도 양심수 석방을 외치며 이석기 석방을 주장하는 소수의견자 중 1명 입니다 
    만약에 이석기가 정말로 간첩이 아니라면 이석기 입장에서는 매우 억울할것 같다는 부분은 동의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석기가 재판 받고 간첩으로 처벌받는 과정까지 합리적인 과정이 있었다고 봅니다 
    억울하게 처벌 받는 사람이 한두명 발생할수 있다고 해서 간첩 색출 자체를 반대해서는 안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석기 같은 간첩이 국가를 내란선동하는 것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는 간첩 색출 작업은 반드시 필요하고 
    마찬가지로 청년의꿈에서 홍카단으로 위장하고 있는 찢빠 색출은 필요하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99b983892094b5c6d2fc3736e15da7d1.jpg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정게에 본인 공개저격만 안했어도 빡친 토론은 안했을텐데 아쉽네요ㅋㅋㅋ

    전 나름 님 주장 인정할건 인정하고 반박할건 하고 무시한거 없었는데, 끝까지 제 질문들은 무시하시고...

    억울한 사람이 직접 해명하라는말 감명깊었습니다 :)  그 소신 꼭 지키면서 사세요ㅎㅎ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제가 쓴 글 제대로 안 읽은거 같아서 그냥 복사 붙여넣기 하겠습니다 
    만약에 이석기가 정말로 간첩이 아니라면 이석기 입장에서는 매우 억울할것 같다는 부분은 동의합니다 
    그러나 저는 이석기가 재판 받고 간첩으로 처벌받는 과정까지 합리적인 과정이 있었다고 봅니다 
    억울하게 처벌 받는 사람이 한두명 발생할수 있다고 해서 간첩 색출 자체를 반대해서는 안된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우리나라에서 이석기 같은 간첩이 국가를 내란선동하는 것으로부터 지키기 위해서는 간첩 색출 작업은 반드시 필요하고 
    마찬가지로 청년의꿈에서 홍카단으로 위장하고 있는 찢빠 색출은 필요하다고 보는 입장입니다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다 읽었어요... 님은 제 질문 무시하지만 전 안그래요ㅋㅋ

     

    쉽게말해 북한의 '반동분자'색출과 같은거잖아요. 스스로 자유주의자라고는 하지 마세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홍하나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래서 CIA나 국정원 같은거 필요 없다고 보시는거고 간첩 잡을 필요 없다는거죠?
    자유주의자니까 그냥 간첩 환영하자는 말 감명깊었습니다 :)  그 소신 꼭 지키면서 사세요ㅎㅎ

    2331946bc04cb8374db37836038e766e.jpg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091729.jpg


    이재명 지지자가 청꿈와서 저런다는건가봐요?ㅋㅋㅋ  사이트 전복시키기라도 하나봐요?  

    참고로 표현의 자유는 보장되지만, 국방안보에 관해선 철저해야한다는 입장입니다 :)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런데 그 많은 커뮤에 다 가입하고 작성글까지 써서 질문만하고 차단먹었다구요? 신뢰가 전혀 안가네요. 구라같습니다.

     

    억울하시면 캡쳐라도 찍어서 보내주세요

    :)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 그리고 저도 이 댓글들 작성글로 써서 공개하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물론 거절하시거나 답이 없으시면 안하겠습니다 :)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031713.jpg

    유럽에선 마녀재판이라고 하는군요

  • 홍하나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홍하나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033556.jpg

    님 말씀대로 억울하면 해명해야겠네요. 홍카단 공식선언으로 하면 되려나

    "홍카단은 위장간첩 아니고 이재명빠도 아닙니다!"라고 오해한 사람들에게 일일이 해명ㄱㄱ하세요

  • 지성인이라는착각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홍사마

     

    @신세계

     

    @모킹제이

     

    @보수의맏아들홍준표

     

    @꽃케이

     

    @새마을스포츠

     

    @Voodookiss

     

    @봉미선

     

    @최강이지금

     

    @개척정신

     

    @좋아츄

     

    @홍카할배

     

    @커피캔

     

    @dunku

     

    @2Seconds

     

    @희망사항

     

    @박근혜

     

    @타키

     

    @최예나

     

    @2Seconds

     

    @카이사르

     

    @홍하나

    여기도 리콜

    본진드랍~ 얍!

    47890_91129_1253.jpg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마저 ㄱㄱ? ㅋ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2316d9852b6c33462f6cb835df4bdf57.jpg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210826.jpg

    이분이랑 동일인물인가?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다찢-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아니라니께ㅠ

  • 지성인이라는착각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요거 답 안하시는거에요? 못하시는거에용?

    @카이사르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찢재명.gif

    1f013ce6f84f36e8abbae6b0c605d571.jpeg.jpg


    찢가혁상대안함~

    밝히고 당당하게 오던가 ㅋㅋㅋㅋㅋ ㅅㄱ

    갓카나 먹어라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만능치트키 찢가혁ㅋㅋㅋㅋ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만능치트키 표현의자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creenshot_20211202-120857_Samsung Internet.png.jpg

    Screenshot_20211202-120332_Samsung Internet.png.jpg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유주의쪽이라서 원래 자유를 좋아함

    ㅇㅈ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냥 당당하게 찢가혁인거 밝히고

    자게에서 글써 ㅋㅋㅋ 그럼 사람들 뭐라안해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찢가혁이 아닌데 왜자꾸 찢가혁이래ㅋㅋㅋ 그러길 바라는거냐? 논리가 딸려서 토론 개발리니 밭갈이 무적 프레임으로 전환?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240A663658E9E4BC1F.jpeg.jpg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다운로드.jpeg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럼 선동러가 나 선동럽니다~~~ 하겠냐? ㅋ

     

    애초에 어제 저자세로 드간건 난 니가 찢가혁인지 몰랐음 ㅇㅇ

     

    작성글에 찢가혁 냄새좀 지우고 글을 쓰던가

     

    천안함 선동기사 퍼오다가 화질딸린다는 핑계로 지우고

     

    표현의 자유니 뭐니 선비질 하다가

    관리자가 합-법 선언하니까

    건게가서 빼액 거리지않음?

     

    수고해 빨갱아~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인민재판소 재판장님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 다음 느그나라 ^^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No no i love freedom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이재명-찢재명.gif

    c89ddf542ec04f7ba2721aa5c7f1a55e.jpg


    그래그래 수고해~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20211202_213601.jpg

    이거는 귀찮아서 대답안한다면서 나랑 꼬박꼬박 사진은 잘주고받네ㅋㅋㅋ 

    ㅈㄹ귀엽다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찢가혁인거 밝히고

    천안함 선동기사나 해명하고와~

     

    이제 진짜 뭔말하는지 보고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자게가야겠다 수고하고 ^^

    빨갱이는 김정은 돼지새끼 찬양이나하고 있어 혼자 잘놀아~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하여튼 끝까지 안지려고ㅋㅋㅋㅋ

    그래 니가 이겼다 축하한다!

  • 게임이론
    2021.12.02

    공손하게 저 밭갈러 왔어요 하면 대답도 공손하게 해줌 ㅋㅋ

  • 카이사르
    2021.12.02
    @ 님에게 보내는 답글

    블라기능이 없습니다 현재

    그리고 여기 ㅍㅋ 아닙니다 콜로세움탭도 없어요

     

    선동러가 레벨이 15인데 막으려고 한겁니다.

    물론 보기에 안좋은 점은 사과드리나

     

    홍의원 지지자인척 회원들 선동하려하는데 그냥 관망하는거도 아닌거같아서요

  • 카이사르
    그러니까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블라인드나 콜로세움이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 카이사르
    그러니까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블라인드는 건의사항에 넣어보긴 했는데

  • 그러니까
    카이사르
    2021.12.02
    @그러니까 님에게 보내는 답글

    그쵸 블라가 필요해요

     

    저 작성글보면 저 인간말곤 저격도 안했습니다 ㅇㅇ

     

    저사람이 엄청 악질이거든요

     

    눈살 찌푸리게 해드린점은 사과드립니다

     

     

  • 카이사르
    2021.12.02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예 그게 나은것같습니다 보기안좋았다면 죄송합니다

  • 카이사르
    2021.12.02
    @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감사합니다 ~!

  • 그러니까
    2021.12.02

    그런데 자유주의라고 저격하는게 문제된다고 보지 않습니다.

    말할 자유도 있고, 반론할 자유도 있죠.

    그걸 받아들일지는 듣는 사람들 문제고요.

     

    공산주의가 합법이듣이

    공산주의를 비판할 자유도 있는거죠.

    글쓰는걸 시스템적으로 막지 않는 이상요.

     

    결국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관리라는게 필요해지는데

    관리자 한두명이 일방적으로 글 자르고 이러는것보다는

    적당히 싸울 수 있는 환경이 더 좋다고 봅니다.

  • 그러니까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그러니까 님에게 보내는 답글

    "비판할 자유"는 그 해당 글이나 댓글에서 비판해야죠.

    작성글 제목에 닉네임 띄어놓고 쪽 주려는 목적으로 쓰는건 자유가 아니라 방임입니다

  • 그러니까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그러니까 님에게 보내는 답글

    "자유주의"는 타인에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행동과 생각에 자유를 가지는것입니다.

  • 지성인이라는착각
    그러니까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흔히 말하는 선동이나 이런거는 메신저와 메시지를 분리하기 힘든경우이기도 하고

    (의견과 의도가 일치하지 않는 경우이기에)

    피해라는게 사실 너무나 주관적인거라 한 말이긴 합니다.

     

    그리고

     

    "결국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관리라는게 필요해지는데

    관리자 한두명이 일방적으로 글 자르고 이러는것보다는

    적당히 싸울 수 있는 환경이 더 좋다고 봅니다. "

     

    가 가장 큰 이유이긴 합니다만, 애메한 면은 있습니다.

     

    블라인드와 콜로세움이 만들어지면 나아질것이라 봅니다.

  • 그러니까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그러니까 님에게 보내는 답글

    적당히 싸우는건 해당 글이나 댓글에서 팩트기반 반박하면 충분합니다.

    저격이 만연해지면 다른 의견도 '다르다'는 이유만으로 밭갈이 취급 받겠죠. 그렇게 고이고 썩는겁니다. 북한중국처럼요

  • 그러니까
    2021.12.02

    윗사람 말대로 콜로세움탭을 만들거나 블라인드 기능이 있으면 좋을것 같네요.

  • 그러니까
    2021.12.02
    @ 님에게 보내는 답글

    오 다행이네요. 콜로세움 기능 있으면 편하죠. ㄳㄳ

  • 카이사르
    2021.12.02

    아직도 닉값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

    상대 ㄴㄴ 그냥 지적허영심 미친인간임

  • 카이사르
    지성인이라는착각
    작성자
    2021.12.02
    @카이사르 님에게 보내는 답글

    개인적으로 토론에서 이긴다, 진다는 표현 안쓰는데... 님은 그냥 개쳐발리고 자존심때매 인정 못하는겁니다ㅋㅋ

  • 지성인이라는착각
    카이사르
    2021.12.02
    @지성인이라는착각 님에게 보내는 답글

    네네 ㅋㅋㅋ 그냥 혼자 자위질하세요

    닉값 씹오지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여론좀 보며 자위질하세요 ㅋㅋㅋㅋ

    보고있는데 진짜 끝까지 자위질이네

    님 같은 인간보고 벽이라 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른 블라기능 나왔음 좋겠네 이런 좌파진보대학생 차단박아야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