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윤석열 향해 좀비떼 달려든다, 괴성 지르며 … 내전(內戰)·쿠데타·난(亂)이다

뉴데일리

■ 좀비떼 창궐

영화 <부산행>. 서울에서 출발한 열차에 [좀비 바이러스] 감염 여(女)가 탄다. 그녀는 발작한다. 다른 여자 승객 목을 물어뜯는다. 바이러스는 삽시간에 온 열차에 퍼진다.

이 영화는 좌파란다. 그러나 [좀비 바이러스] 는, 시대에 따라 [좌파 바이러스] 도 될 수 있다.

■ 김대중 때 좀비 첫 출현

1980년대 중반 이후 우리 사회엔 NL(민족해방) 이란 운동꾼들이 출현했다. 좌익 중에서도 극좌, 극좌 중에서도 주체사상파였다.

이 바이러스가 학생운동 지도부를 물어뜯었다. 민주화운동 전체가 삽시간에 감염되었다.

1987년에 민주화가 왔다. [NL 좀비] 들이 [김대중 열차] 에 올라탔다. 국회의원이 되고, [노무현 시대] 엔 주류가 되었다.

그들은, 이명박 정권을 [광우병] 으로 식물화했다. 박근혜 정권을 [촛불] 로 타도했다. 문재인 정권을 출범시켰다. 그러다 윤석열 대통령에게 24만 표 차로 패했다.

■ [윤석열 열차]에 뿌려진 [좀비 바이러스]

참을 수 없었다. 인정할 수 없었다. 어떻게 얻은 [좌파 정권] 이었는데!

그들은 절치부심했다. 윤석열 취임 첫날부터, ★대선 불복 ★정권 퇴진 을 노렸다.

민주당을, [이재명 아버지] 독재체제, [이재명 방탄 당(黨)]으로 만들었다. 온갖 트집이란 트집을 다 잡아 [윤석열 열차]에 [좀비 바이러스] 를 확 뿌렸다.

미친 열차가 대전역, 동대구역, 구미역으로 질주했다. ★김건희 특검 ★해병대원 특검 ★판·검사 탄핵 ★방통위원장 탄핵 으로 달렸다.

■ 청원 5대 사유는 좀비 괴성

마침내 종착역 [윤석열 탄핵] 이 코앞. [윤석열 탄핵 국회 청원] 에 참여한 숫자가 5만, 23만, 70만을 돌파했다고 한다 [탄핵청원 5대 사유] 인즉 이렇다.

① 해병대 박정훈 수사단장에 대한 외압(外壓) 행사.

이게 외압이면 [대장동·백현동·위증교사] 사건에서 이재명 이 받는 혐의는 뭔가? 내압(內壓)?

② 명품 뇌물 수수·주가조작·서울-양평 고속도로 노선 조작.

그렇다면 함정 파놓고 유도한 자들의 범죄성은? 김정숙 문다혜 김혜경 은?

③~④ 대북 전단살포 비호 + 9.19 군사합의 파기.

대북 전단의 [김정은 폭정 비판]이 싫은가? 9.19 합의 는 북에만 이롭다. 전쟁위기를 우리가 고조시켰다고? 6.25 남침·천안함 폭침·연평도 포격을 누가 했는데?

⑤ 일본 후쿠시마 핵 폐수(廢水) 해양 투기를 방조했다고.

그게 독(毒)이었다면, 다른 태평양 연안국들은 왜 가만있나?

■ 좀비떼와의 혈투가 이제 눈앞에

한 마디로, 말 같지도 않은 말, 괴성(怪聲) 일 뿐이다. 내전(內戰) · 쿠데타 · 난(亂) 이다.

자유인들은 일어서자! [좌파 파시즘] 을 [자유 레지스탕스(저항운동)]로 막아서자!



http://www.newdaily.co.kr/site/data/html/2024/07/02/2024070200416.html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