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 더탐사 선동방송이구욧 이새끼들은 기자 자질이 있는지 궁금해지는 대목 ㅋㅋ 아니 어떻게 이걸 쳐 들고 올수가 있지?
https://iopscience.iop.org/article/10.1088/1748-9326/7/3/034004
여기가 이 영상의 출처고 모든 내용을 열람할수 있음.
2011년 관동대지진 쓰나미에 후쿠시마 원전이 손상을 입고
2012년에 각종방사능물질이 지하수 따위의 경로를 통해 태평양으로 방출된게 확인됨.
그에 따라 삼중수소따리와는 비교도 안되는 위험물질인 세슘이 퍼지는 과정을 연구한것임.
이 연구의 알파이자 오메가인 그림이다.
5년차에 유의미한 유입이 있고 5~10년차에 확산이 끝난 모습을 확인할수 있다.
그리고 지금이 몇년이지? 2023년임.
여태 김 왜사쳐먹었음? ㅋㅋ
아무튼. 이러한 경험적 증거로 문제가 없음이 확인되고 방류계획이 세워진게 지금의 방류다.
왜 역사가 중요하다면서 좆나게 쓸모도 없는 이순신 장보고 세종대왕은 빨아재끼면서
그깟 십년전의 역사를 살피지는 못하는거임?
이 것 외에 다른 자료와 다른 전문가들의 의견들도 골고루 찾아서 보길 바랍니다.
그리고 이미 세슘에 노출된 김을 사먹었다고 앞으로 있을 수 있는 추가 위험에 대해서 언급할 의미가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원전사고로 유출된 세슘 등에 대해서는 유해성이 있어도 어쩔 수 없는 상황이였겠지만 앞으로 바다로 버려질 오염처리수는 로 인한 추가적인 위험성에 대해서는 경각심을 가질 수 있는 것이죠.
방사능으로 인한 피해는 바로 눈에 띄게 나타나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눈으로 보이지 않게 축적이 돼서 세월이 흐른 뒤에 나타나기 시작하죠. 이미 그 때는 늦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라도 위험할 가능성이 있고 그런 의견이 제기된다면 보수적인 자세로 접근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왜 남의 나라 오염수 방류에 대해서 발벗고 나서서 옹호를 하고 더 나아가서 적극적으로 홍보를 하는 것인지 이해가 가질 않네요.
마실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하면 왜 바다에 버릴까요?
똑똑한척하지마 씨발
위험할수도 있어요
뒤질수도 있어요
씨발 근거라고ㅈ가져오는거냐 시간낭비되게
남을 멈추려면 남을 멈출수있는 확실하고 강력한 근거가 필요하다. 니가 말한거마냥 남의나라 반일이나 쳐할 근거면 너처럼 아무의미없는 개소리 싸지르는놈들 공돌이 출석부르듯 호출하든 상관없겠지만
그리고 이 자료는 좌빨 더탐사새끼들이 병신마냥 색깔이쁘다고 선동하기 딱좋아하고 픽한 자료의 전체를 들고왔을 뿐이다.
나를 씨발 니보다 시야가 좁다고 단정하지말고 니 눈앞에 제시된게 뭔지부터 파악해라
이미 광범위하게 오염이 되어 있고 진행 중이란 말이네, 실태는 모르고.. ㅋㅋㅋ
색칠한다고 저기 닿으면 몸이 녹아내리는줄암 ㅋㅋ 실제로 확산이 어느정도 속도로 이루어지는지 파악하는 모델인데
그니까, 아무도 진행사항을 제대로 체크한 일이 없다는 것이고 정치적 싸움만 한다는 말이네.. ㅋㅋㅋ
세계 그 어느국가 방사능 폐기를 이렇게 감시함 ㅋㅋ 그냥 투명하게 공개자체를 하면안됨. 머리끝까지 기어오름
그 쪽 분야는 워낙 비밀이 많고 공개되지 않은 정보가 많지, 하지만 사고난 장소의 인접국이 가난한 나라가 아닌 다음에야 당연히 추적하고 방지책을 만드는 것이 나라의 역할이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