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석열을 뽑은 국민들의 자질이 부족했냐고 했나고 하면 나는 양심적으로 그것은 미숙한 선택이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대선에서 이재명을 찍지 못해서 윤석열을 찍은 것만의 문제가 아니다.
윤석열이 검찰총장 시절 때부터 싸구려 여론 조사를 흔들어대면서 언론이 바람을 잡고, 거기에 휩쓸려서 윤석열의 미숙한 모습과 그의 본질을 모두 보고도 기어이 대선후보로 선출한 모든 과정들 하나 하나가 전부 잘못되었다.
지금도 마찬가지다. 언론이 퍼트리는 내용들을 검증없이 믿고 언론과 정치 유튜버들이 찝어주는 후보를 지지하는 성격은 더욱 더 강화되고 있다.
왜 정치 뉴스를 보며 검증을 하지 않는가에 대해서 생각하면, 일부러 알고도 무시하는 것이라고 볼 수 밖에 없다.
누구를 선출해야 더 올바른 나라를 만들 수 있는지에 대한 생각은 없고, 오로지 선거에 이겨서 상대방 진영을 더 비참하게 짖밟는 것에만 국민들 대다수가 몰두해 있다.
그렇게 한바탕 자기 기분만 풀고 '선거 이후에는 알아서 잘 되겠지.'라는 무책임한 생각의 영수증이 지금 윤석열 정부라는 자질 미달의 정부를 가지게 된 대한민국이다
찢 피하려고 등떠밀려 찍었지 뭐
이거 딱 보자마자
'하 씨발ㅋㅋㅋㅋㅋㅋㅋ' 이랬음ㅋㅋㅋㅋㅋㅋ
선택에는 항상 책임이 따르는 법
찢 피하려고 등떠밀려 찍었지 뭐
이거 딱 보자마자
'하 씨발ㅋㅋㅋㅋㅋㅋㅋ' 이랬음ㅋㅋㅋㅋㅋㅋ
대선 무효표가 30만표인데
항찢 표차이가 24만표 ㄷㄷㄷㄷ
선택에는 항상 책임이 따르는 법
항찢명 찍은 것들이 책임지라 하세요.
대선보다도 경선 때부터 잘못되기 시작했습니다. 애초에 홍준표가 통과했으면 대선에서 병림픽 성사될 일도 없었죠
경선 때도 틀르신들 몰라요? 그냥 그 수준인 겁니다.
국민은 자기 수준에 맞는 지도자를 선택한다잖아.
무속. 점. 성형 좋아하는 나라!
국민의 자질 부족 맞는말씀
다른 부분은 잘 모르겠지만 정치에 관한 한 지극히 감정적이고 지력 미달인 것은 사실이다
이 또한 지나가리라
근데 윤 아니면 찢 임 ㅅㅂ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