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증거 하나도 없이 이준석 성접대 했다고 몰아가는 윤핵관들 보면 지금 윤석열과 관계 깊어지는건 위험합니다.
윤석열이 예상보다 상식적인 국정을 한다고 생각하긴 합니다만 윤핵관들이 하이에나처럼 정치하는거 보면 난파선이 확실합니다.
난파선 붙잡고 같이 익사할 필요는 없잖아요? 더구나 사상 초유의 인플레이션이 곂쳐서 불이 계속 커지고 있습니다.
지금 농협 축협 수협 전부 때려잡고 유통 혁신 해도 못살릴겁니다.
청년층은 이미 윤 정부에 마음 떠난 상황이니 대선을 위해 자중하셨으면 합니다.
근데 왜 그걸 홍준표한테 뭐라 하시는걸까요? 님 말대로 투자 각서 하나 건지고 팽한거는 윤핵관이고, 윤핵관들한테 뭐라하면 되잖아요
나라 망하길 바라시는 것 같네요
난파선 붙잡을 필요 없다하셨는데, 언제 홍준표가 윤석열 및 윤핵관 난파선을 잡았다는건지?
그리고, 자중했으면 좋겠다는 건 잘못했다는 전제를 깔아두고 이야기하는 것인데
어떤 부분이 잘못된 거죠?
이준석이 청년층을 대표하는 정치인이라고 보시는거죠?
아뇨 이준석이 성접대 증거가 나와서 기소되고 그러면 버릴겁니다. 하지만 몇달 동안 경찰 조사에서 아직까지 투자 각서 한장 밖에 못건졌는데 증거 없이 팽하는걸 욕하는겁니다.
법치주의 국가 아닙니까? 윤리위 징계 근거가 품위 유지를 못해서 그렇다는데 이걸 동의하는건 가세연 틀딱들 말곤 없을걸요?
근데 왜 그걸 홍준표한테 뭐라 하시는걸까요? 님 말대로 투자 각서 하나 건지고 팽한거는 윤핵관이고, 윤핵관들한테 뭐라하면 되잖아요
제 글 어디에 홍 형을 탓하거나 잘못했다고 욕 했습니까? 전 그저 홍 형을 좋아하고 존경하는 마음에 지지율 30% 보다도 더 떨어질 윤 정부와 거리를 두었으면 좋겠다는 겁니다.
그 거리가 몇미터인지 몇킬로미터인진 알아서 하실 문제고 측근처럼 보인다면 싸잡아서 중도층에게도 외면 당하실겁니다.
난파선 붙잡을 필요 없다하셨는데, 언제 홍준표가 윤석열 및 윤핵관 난파선을 잡았다는건지?
그리고, 자중했으면 좋겠다는 건 잘못했다는 전제를 깔아두고 이야기하는 것인데
어떤 부분이 잘못된 거죠?
아직 측근처럼 보일 정도는 아니니까 얘기가 안나오는거겠죠? 그리고 자중한다는건 행동을 신중하게 하라는 뜻입니다.
돌다리를 두들겨 보고 건너라고 조언했는데 이게 잘못했다고 욕하는걸로 들린다면 본인 이해력 문제 맞습니다.
잘못했다는 의미가 아니니까 공부를 하시든 하시구요.
지금 홍 형 행보를 보니 앞으로도 윤 정부를 끝까지 도울 생각이신거 같은데 적어도 티나지 않게 도와야 한다는 의견입니다.
왜 자꾸 공격적으로 해석하시죠? 싸우고 싶으면 딴데 가세요~ 전 의견 제시한거니까.
아~~ 그러시구나 본인이 말하면 조언이고 남이 아닌 것 같다고 말하면 남이 공부해야되는 거군요? 잘 ~~~ 알았습니다 ^^
자중 (自重)
[자중]발음듣기
명사
1
말이나 행동, 몸가짐 따위를 신중하게 함.
2
자기를 소중히 함.
사전적 의미 가져왔으니까 받아먹는건 할 수 있으시죠? 자중에 잘못을 탓하는 의미는 없습니다^^
아~~ 그럼 글쓴이님 웃어른이나 부모님한테도 자중하라는 말을 잘 이용하겠네요 잘~ 알았습니다 ^^
유저분도 그만하시는게 낫겠네요
계속 얘기하면 싸움날거같네요
팩트만 말씀드리면 전 이 유저에 대해서 인신공격한 적 없습니다
네
파딱님이 보시기에 제가 잘못한 게 맞다면 공식적으로 정중하게 이 유저에게 사과하겠습니다.
워 워 진정하시구요 ^^ 펨코에서나 통할 법한 논리 들고오시니까 뭐 할 말이 없네요
본인이 주장한 대로 본인 글이 그런 글이 맞다면
왜 비추가 많이 박혔다고 생각하시나요?
아 이거도 역시 글을 ' 오해 ' 하고 ' 잘못 ' 해석해서 그런거군요? 본인이 옳은데 ~ 암요암요 그렇고 말고요
그리고 전 인신공격은 하지 않았습니다~ 약간 조금만 찔끔하면 분노하는게 약간 펨코에서 오신 분 같은데 ' 자중 ' 부탁 드립니다 ^^
비추천이요? 여기서 자중이란 단어로 집착하는 사람은 당신밖에 없는 것 같은데 ㅋㅋ 다른 분들은 이준석 지지자인줄 알고 비추천 누르신거 같은데요?
그만하시는게 낫겠네요
계속 얘기해봤자 싸움만 날듯합니다
분쟁 유발 금지입니다
더 이상 대응하지 않겠습니다. 모든 판단은 파딱님께 맡깁니다. 그리고 오해하시는 것 한 가지만 풀어드리면 저는 20대 입니다.
인신공격성 발언은 금지입니다.
대구에 멀리떨어져있음
참고로 지금 유승민은 저도 안좋게 봅니다. 다만 산불 났는데 구하겠다고 같이 뭉쳐있으면 같이 타죽는거밖에 안된다는 겁니다. 정치 잘 아시는 분들이면 지지율 20%대가 얼마나 위험한 상황인지 알텐데요. 역대 어느 정부든 이정도 지지율을? 그것도 1년도 안돼서? 사상 최초의 산불이란걸 말씀드릴뿐입니다.
나라 망하길 바라시는 것 같네요
이게 쉴드치는 글로 보이면 님 눈이 잘못된게 맞아요. 경찰 조사에서 이준석이 성접대 증거 나와서 기소되고 유죄 판결나든 내 알 바 아니고
적어도 이 시점에서 윤핵관들이 이준석을 증거 없이 품위 유지 못했다고 토사구팽 하는걸 비판한겁니다.
지금 이준석이 투자각서 말고 증거 있어요? 기소 됐어요? 유죄 받았나요? 하나도 나온게 없는데 민생은 개판나는 와중에 저러는 꼴 보고 괜찮다고 생각하는게 비정상 아닙니까?
윤석열과 관계가 깊어지는게 아니라, 지난 박근혜 전 대통령 탄핵 때처럼 철새들이 대통령 및 국정 전반을 흔들지 말라고 경고하는거죠
그리고 광역자치단체장인데 대통령과 관계가 나빠져봤자 서로 하등 좋을게 없습니다.
그래서 대통령이고 홍카고 서로 크게 건들지 않는거죠
그쵸 저도 아직까진 트집 잡힐 염려는 없다고 봅니다. 다만 지금 워낙 사태가 위험해서 불길 정도로 알았는데 주유소에 붙어서 폭발하고 파편 튈까봐 염려할 뿐인거죠.
홍 형이 잘못한 것도 아닌데 괜히 엮이고 휘말릴까봐 불안해서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