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지방선거 경기지사에 출마한 강용석 무소속 후보가 이준석 국민의힘 대표 '성상납 의혹'에 대해 연일 공세를 퍼붓고 있다.
강 후보는 전날(28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에 "이준석의 금품수수와 성상납은 2013년부터 2016년까지 계속됐다"며 "공소시효는 최종적인 금품수수일인 2016년 9월부터 진행되므로, 공소시효 7년은 2023년 가을경 만료된다"고 주장했다.
강 후보는 "정미경 (국민의힘 최고위원)은 사건기록을 보지도 않았고 수사의 진행상황도 모르면서 허위사실 유포하는 행위를 중단하기 바란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이준석의 범행은 알선수재죄와 정치자금법위반죄로 처벌될 수 있다"며 "현재 시민단체들에 의해 위 두가지 범죄로 고발된 상태이며 이준석이 공무원이었는지 여부는 범죄성립과 상관이 없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이준석의 범행은 대전지방법원의 사건기록과 고소인·참고인들의 진술에 의해 입증되고 있으며 가세연은 그러한 내용을 보도했을 뿐이지, 주장한 것이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http://naver.me/5pjmgUdY
이거원 빨리 진실이 밝혀져야지 ㅋㅋ 둘중 하나는 분명 거짓인데 진짜면 이준석 멸망해야 하는거고 거짓이면 강용석 나락 가야하는거고
이거원 빨리 진실이 밝혀져야지 ㅋㅋ 둘중 하나는 분명 거짓인데 진짜면 이준석 멸망해야 하는거고 거짓이면 강용석 나락 가야하는거고
김연경 저격에 김은혜 인신공격한 가세연 너네는 그냥 아가리 다물어라
강용석은 진짜 무슨 생각이지 ㅋㅋㅋ
대통령이랑 부딪치고, 당대표 성상납 의혹 터뜨리고
용석이는 사기꾼이라서 글쎄? 예는 문재인은 제대로 안건드림
그러고 보니까 정말 그러네요. 선택적 분노 정말 위선에 가증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