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은 악이고 존재 자체가 틀려먹은 개념이라잖어
그래서 어쩃든 잘못됫든 그래도 국힘 그래도 윤석열 돕자. 그래서 강압적이든 모든 조국도 그냥 막 잡아 넣어라 .. 좌파니깐 ㅋㅋㅋ
그래서 홍준표는 어찌된든 어떻든 당권정치를 위해 도와라 ... 잘 안도왔으니 분명 저놈은 좌파다
이거 반박할수 있음?. 이런것도 개념이 없으면서 어떻게 홍카를 조아할수가 있음?
민주당은 악이고 존재 자체가 틀려먹은 개념이라잖어
그래서 어쩃든 잘못됫든 그래도 국힘 그래도 윤석열 돕자. 그래서 강압적이든 모든 조국도 그냥 막 잡아 넣어라 .. 좌파니깐 ㅋㅋㅋ
그래서 홍준표는 어찌된든 어떻든 당권정치를 위해 도와라 ... 잘 안도왔으니 분명 저놈은 좌파다
이거 반박할수 있음?. 이런것도 개념이 없으면서 어떻게 홍카를 조아할수가 있음?
좌파 빨갱이당 맞고. 빨갱이당인거 알면서도 찍는거라면 위장보수 빨갱이당에 대한 분노와 실망이 얼마나 커서 그러겠냐? 왜 보수이념까지 손댈려고 그래 ㄷㄷ
적어도 한국 좌파는 북한이랑 연계되어 있어서 빨갱이 맞음. 주류세력도 현재 빨갱이가 맞음.
북한이랑 연계된게 ... 좀 그럼...분명 민주당내 사람들이 문제임. 그리고 전라도분들도 역사적사건땜에 너무 친북성향이 강해서. 이건 저번에 홍카가 말했든 핵무장 관련해서 좌우개념없이 해야한다고 몇일전 한소리 하시던게 잇던데....아마도 전라도 사람들도 천천히 친북성향을 버릴거임.
윗대가리들이 뭔 생각을 가지고 있건 주류세력자체가 종북빨갱이들을 키우고 그놈들을 선거에 이용하고 있어서 쟈파는 항상 불안한건 어쩔 수 없음.
그건건 좌파가 아님. 중도좌파를 길을 갈수있도록 개혁이 필요함. 이재명과 이낙연이 아닌. 사람으로 그렇다고 아주 대놓고 빨갱이 당인. 정의당은 개혁이 불가능함.
그건 기득권 교체하지 않는 이상 이나라에서 통일전엔 불가능하다고 봄. 언론재벌 기득권쓰레기들은 빨갱이라는 직빵 선동방법을 버리지 않을테고. 그 반발심리를 가진사람을 당연히 쟈파는 이용하고 키울거임.
이용하겟지.................. 역시 정답은 국민이 변해야.... 그런데 전라도 분위기가 조금씪 변하는건 맞음. 요즘 북한 싫어함.
사람이라는게 참 이상한게 처음엔 그냥 반발심리로 갔다가도 사이비교같이 결국엔 강경 종북으로 상당히 많이 빠지는 사람이 많음. 그래서 무섭.. 이 지역감정 빨갱이 몰이 만든게 그인간인데 핵펭귄 죽일새키임.
ok 강경 종북으로 안되게 할 사람이 분명 필요함. 그냥 모든 수를 다 생각하는게 좋을거 같아서
실제로 박정희 시대엔 625직후이고 삐라인가 북한 공작물 사회주의찬양.. 이딴거 진짜 수도 없이 떨어지고 간첩 도처에 존나 박히고해서 간첩 색출 이런걸 안할수가 없던 시대인데.. 그걸 교묘하게 이용해서 지금 이꼬라지 만든게 핵펭귄 저 새개키임
나 저격하는거 아니지? 왜냐하면 문장 하나하나마다 다 틀렸거든
민주당은 악이고 존재 자체가 틀려먹은 개념이라잖어 - 이런말 한적 없음. 민주당은 악이 맞지만 존재 자체가 틀려먹은 개념이라 한적 없음. 서로의 견제를 위해 필요하다고 생각함
그래서 어쩃든 잘못됫든 그래도 국힘 그래도 윤석열 돕자. - 윤석열 뽑은 적 없고 빨아본 적도 없음
그래서 홍준표는 어찌된든 어떻든 당권정치를 위해 도와라 ... 잘 안도왔으니 분명 저놈은 좌파다 - 그런말 한적 없음
이거 반박할수 있음?. 이런것도 개념이 없으면서 어떻게 홍카를 조아할수가 있음? - 내가 홍카를 좋아하는 이유는 정치적 방향성이 내 정치관과 일치하기 때문.
물타기, 쇼는 하튼 ㅋㅋㅋㅋㅋ 엄청나게 잘하네
정신 나갓군.
"논리가 부족하면 떼를 써라"
-우덜식 토론 파훼법
저 위에 계시는 포카 홍타스님 말이라도 좀 들어라.아주 신개념으로 똑똑하셔서 아주 이언주님도 가르치겠다?ㅋㅋ
응 규칙위반 22222
@정게관리자1 @정게관리자2
무슨 국힘은 이 나라의 정통 왕실이고, 민주당은 엎으려는 반역 세력임?
어찌됐든 국힘 대표로 나왔으니까 밀어줘야 한다? 이게 무슨 말이야 막걸리야?
그냥 그 당 후보로 나오면 덮어놓고 밀어줘야됨? 지 능력이고 뭐고 하나도 증명도 안됐고, 또 토론에서 보여준건 엉망진창인 놈을??
그리고 그 놈이 나라를 어떻게 운영하겠다, 어떤 나라를 어떻게 만들어가겠다라고 비전 제시를 한 적이 있던가?
남이 써준 대본 안보고 지 입으로 똑바로 말한 적이 단 한번이라도? 난 못 본거 같은데??
이런 인간을 어쨌든 당 이름 달고 후보로 나왔으니 지지해야한다? 이 무슨 왕정시대에서도 씨알도 안먹힐 소릴 씨부리는거.
왕정일 때도 하는 짓거리가 영 아니다 싶으면 들고 있어났던 역사가 곳곳에 있는데.
그냥 숨 죽이고 있으란건 노예 근성 아닌가? 자기들이 평생 노예로 살아왔듯이, 다른 사람도 노예로 살아가는걸 강요하는게 말이 되나?
이미 대통령 당선인이 된거 부정은 안하겠다만 난 불안해서라도 이 인간이 뭘 어떻게 얼마나 해 가는지 지켜볼거임.
말도 안되는 인간을 세웠으면 무지성으로 빨아달라고까진 하지 말아야지 ㅅㅂ 선넘네 틀딱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