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여기가 이재명 지지한다느니 찢갈이들한테 먹혔다느니 하는데 잘못 알고 있는거다.
여기서도 찢갈이들은 탄압받는다. 그리고 1번 찍는다고 광고하거나 찍으라고 선동질하거나 청문홍답에서 개소리하는 애들은 다 까인다. 근데 문제는 뭐냐면 니들도 그 찢갈이들이랑 다를 바가 없다는 거야.
한번 찢갈이들이 찢라포밍하는 홍마갤하고 여기 비교해봐. 여기가 이재명 지지하는 커뮤인지. 양심적으로 손 얹고 그렇게 말할 수 있냐?
여기서 2번 후보 지지한다고 하거나 이재명이 싫다고 하거나 다 자기 자유임. 다만 문제가 되는건 찢갈이든 항갈이든 자꾸 자기 지지후보 강요하고 자기가 맞고 너희는 다 틀렸다고 발악해대니까 까이는 거임.
근본적으로 여기는 2번후보에 대한 감정이 좋을 수가 없는 곳인 건 너네도 잘 알거야 그치? 근데 여기서 2번후보 지지안하면 다 찢빠들이고 보수면 무조건 2번 찍어야한다고 선동해대면 당연히 감정이 안 좋겠지?
여기서 자기가 과하게 까인다고 생각하는 2번 지지자들은 본인이 쓴 글이나 댓글이 어떤지부터 먼저 생각해봐.
-여긴 다 이재명빠들 모여있는 곳이라고 빈정대거나 조롱하진 않았는지
-2번 무조건 찍어야 한다고 강요하고 프레임 만들진 않았는지
-2번 안 찍는다는 놈들은 다 찢갈이라고 선동질 하지는 않았는지.
내 기억엔 찢갈이들도 저 셋 중의 하나인 경우엔 개같이 까였음 ㅇㅇ
2번 지지하는 청꿈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건 청꿈러의 탈을 썼을 뿐.
2번지지자들이 와서 여긴 이재명 지지자 소굴이라느니 떠들어대는 게 보기 싫어서 소신발언 해봤다.
맞는말
다 털고 가라
2번 지지하는 청꿈러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건 청꿈러의 탈을 썼을 뿐.
청꿈은 항문견은 물론 찍가혁 간줌 모두 소탕대상이야
2번지지자들이 와서 여긴 이재명 지지자 소굴이라느니 떠들어대는 게 보기 싫어서 소신발언 해봤다.
잘했어
맞는말
ㅊㅊ
근데 궁금해서 그러는데 그러면 글쓴이 생각에 청꿈은 1번도 아니고 2번도 아니고 특히 2번 지지하면 까인다고 하면, 대체 이번대선 누구한테 표주겠다는 분위기인거임? 누구 뽑으라고 강요하지 말라는데 난 후보 욕하는글은 많이봤어도 누구뽑으라고 강요하는 글은 별로 못봤거덩..ㅋㅋ
나는 이준석신지예 토론에서 시작해서 홍카콜라까지 보고 이준석+홍준표 좋아서 청꿈까지 흘러들어온 케이스인데...
'민주당의 재선은 두번다시 없다+윤석열 후보만든 지밥그릇 생각밖에 없는 국힘틀딱들 물갈이 필요+홍준표 대통령됐으면' 이 조합이 내 입장이거든.
둘다 ㅈㄴ 싫지만 그래도 뽑아야된다면 제3자한테 표줘서 표분산으로 민주당 재집권 시키느니 홍준표가 몸담고있는 당에 표주는게 맞다는 입장..
1번도 싫고 2번도 싫다는 청꿈러들이 원하는 이번 대선의 그림이 궁금함.
그게 좀 갈리는 거 같아. 1번 2번 4번 다 많이 봤음. 당연히 누구를 지지하든 누구를 욕하든 그건 자유인데 솔직히 내가 여기 청꿈에서 본 2번 지지자들은 하나같이 윤석열 욕하는 청꿈러들 죄다 이재명빠에 찢갈이로 몰아가는 경우가 많았음. 글구 솔직히 욕하면서도 2번 찍을 수도 있지. 걍 그 2번후보 지지자들의 성급한 일반화 행태가 맘에 안들어서 쓴 거임.
내가 저번에 저격한 그 유저도 그런 케이스 중에 하나였음. 솔직히 여기서 누가 '홍카를 위해서는 무조건 1번을 찍어서 2번 떨어뜨려야 한다'고 다른 유저들에게 강요하고 선동한 적 있음? 난 그런 경우는 못봤어서
각자 소신껏 하면되고
강요 하지말라는거지
나 이것 찍는데 너희들도
이게 싫다는거임
강요하지마 알아서 할테니
새겨들어라 홍보맨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