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헨델 | <콘체르토 그로소 op.6> - 6번 5악장 | 1685 | 바로크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쳄발로)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7.08.20 | 스튜디오 | 47 | 781 | |
102 | 안토니오 비발디 | <사계 '가을'> - 1악장 | 1678 | 바로크 | 펠릭스 아요(바이올린) | 이 무지치 | 1959.04 | 스튜디오 | 51 | 919 | 가을맞이 캐스트(최초의 계절맞이 캐스트) |
103 | 요제프 하이든 | <현악 4중주 5번 '세레나데'> - 2악장 | 1732 | 고전 | 안토니오 야니그로(지휘&첼로) | 이 솔리스티 디 자그레브 | 1958.02.02 | 스튜디오 | 46 | 789 | 통화 연결음 |
104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코랄전주곡 '유일한 하나님을 믿습니다'> 오케스트라 편곡 버전 |
1685 | 바로크 (현대) |
레오폴드 스토코프스키(지휘) |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 1960.02.25 | 스튜디오 | 48 | 743 | |
105 | 에드워드 엘가 | <위풍당당 행진곡 1번> | 1857 | 낭만 | 아드리안 볼트(지휘) | 뉴 심포니 오케스트라 오브 런던 | 1960.07.12 | 스튜디오 | 51 | 850 | |
106 | 루트비히 판 베토벤 | <피델리오 서곡> | 1770 | 고전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5.09.22 | 스튜디오 | 54 | 898 | 새로운 캐스트 사진 시도 (3개의 사진. 중간사진에 정보기재) |
107 | 프레데리크 쇼팽 | <피아노 협주곡 1번> - 3악장 | 1810 | 낭만 | 에밀 길렐스(피아노) 키릴 콘드라신(지휘) |
모스크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2.10.12 | 실황녹음 | 52 | 890 | |
108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피아노 협주곡 23번> - 3악장 | 1756 | 고전 | 아르투로 루빈스타인(피아노) 알프레도 발렌슈타인(지휘) |
RCA 빅터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61.03.30 | 스튜디오 | 46 | 850 | |
109 | 조아키노 로시니 | <비단사다리> - 서곡 | 1792 | 고전 | 카를로 마리아 줄리니(지휘) |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59.11.21 | 스튜디오 | 45 | 873 | |
110 | 요하네스 브람스 | <왈츠> - 15번 | 1833 | 낭만 | 블라디미르 호로비츠(피아노) | 1950.10.10 | 스튜디오 | 62 | 1684 | 잠오는 클래식 | |
111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디베르멘토 17번> - 3악장(미뉴에트) | 1756 | 고전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5.08.19 | 스튜디오 | 56 | 1298 | 잠오는 클래식 |
112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오케스트라 모음곡 3번> - 에어 (G선상의 아리아) |
1685 | 바로크 | 파블로 카잘스(지휘) | 말보로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 1966.07.11 | 스튜디오 | 56 | 2081 | 잠오는 클래식 |
113 | 요한 슈트라우스 2세 | <피치카토 폴카> | 1825 | 낭만 | 유진 오먼디(지휘) |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 1966.01.07 | 스튜디오 | 44 | 1233 | 잠오는 클래식 |
114 | 프리드리히 대왕 | <플루트 협주곡 다장조> - 3악장 | 1712 | 고전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자크 루셀(지휘) |
안티쿠아 무지카 오케스트라 | 1964 | 스튜디오 | 49 | 908 | 랑팔 시리즈 |
115 | 안토니오 비발디 | <플라우티노 협주곡 RV 444> - 3악장 플루트 버전 |
1678 | 바로크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클라우디오 시모네(지휘) |
이 솔리스티 베네티 | 1966.05.04 | 스튜디오 | 48 | 1028 | 랑팔 시리즈 |
116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텔레만 | <리코더 협주곡 다장조 TWV 51> - 4악장 플루트 버전 |
1681 | 바로크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카를 리스텐파르트(지휘) |
악단 불명 | 1964.10.11 | 스튜디오 | 47 | 787 | 랑팔 시리즈 |
117 | 에밀 발트토이펠 | <스케이트 왈츠> | 1837 | 낭만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60.09 | 스튜디오 | 56 | 817 | 게임 <남극여행> 브금 |
118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1번> - 1악장 | 1685 | 바로크 | 카를 리히터(지휘) | 뮌헨 바흐 오케스트라 | 1967.01 | 스튜디오 | 52 | 927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시리즈 |
119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2번> - 3악장 | 1685 | 바로크 | 모리스 앙드레(트럼펫) 라인홀트 파르헤트(바이올린) 피에르 피에로(오보에) 쿠르트 레뎅(지휘&플루트) |
뮌헨 프로 아르테 오케스트라 | 1962 | 스튜디오 | 47 | 756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시리즈 |
120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3번> - 3악장 | 1685 | 바로크 | 벤자민 브리튼(지휘) | 잉글리쉬 쳄버 오케스트라 | 1968.12 | 스튜디오 | 42 | 656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시리즈 |
121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4번> - 3악장 | 1685 | 바로크 | 미셸 슈발베(바이올린) 칼-하인츠 촬러(플루트)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4.08 | 스튜디오 | 50 | 754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시리즈 |
122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5번> - 3악장 | 1685 | 바로크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옐카 슈타니치(바이올린) 안토니오 야니그로(지휘) |
이 솔리스티 디 자그레브 | 1959.04 | 스튜디오 | 49 | 698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시리즈 |
123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6번> - 3악장 | 1685 | 바로크 | 조지 말콤(쳄발로) 오토 클렘페러(지휘) |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60.1 | 스튜디오 | 53 | 812 | 브란덴부르크 협주곡 시리즈 |
124 | 가브리엘 포레 | <파반느> | 1845 | 낭만 | 토머스 비첨(지휘) | 프랑스 국립 라디오 오케스트라 | 1959.12.04 | 스튜디오 | 53 | 791 | |
125 | 루트비히 판 베토벤 | <프로메테우스의 창조물> - 피날레 | 1770 | 고전 | 에리히 라인스도로프(지휘) |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67 | 스튜디오 | 56 | 920 | 텍스트에 배경색 삭제 |
126 | 베드르지흐 스메타나 | <팔려간 신부> - 코미디언의 춤 | 1821 | 국민악파 | 루돌프 켐페(지휘) |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1 | 스튜디오 | 53 | 734 | |
127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코지 판 투테> - 서곡 | 1756 | 고전 | 브루노 발터(지휘) | 콜롬비아 교향악단 | 1961.03.05 | 스튜디오 | 49 | 718 | |
128 | 요하네스 브람스 | <교향곡 1번> - 4악장(앞부분 잘려나감) | 1833 | 낭만 | 카를 뵘(지휘) | 쾰른 방송 교향악단 | 1963.04.05 | 스튜디오 | 49 | 805 | |
129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칸타타 BWV 4> - 오케스트라 버전 "예수는 죽음의 포로가 되어도" |
1685 | 바로크 (현대) |
레오폴드 스토코프스키(지휘) | 체코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2.09.07 | 스튜디오 | 51 | 832 | |
130 | 조아키노 로시니 | <윌리엄 텔> - 서곡 | 1792 | 고전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5.01.21 | DVD 음악 | 57 | 765 | |
131 | 장-밥티스트 크롬홀츠 | <플루트와 하프를 위한 소나타> - 2악장 | 1742 | 고전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릴리 라스킨(하프) |
1964.06.04 | 스튜디오 | 48 | 705 | ||
132 | 엑토르 베를리오즈 | <리어 왕> - 서곡 | 1803 | 낭만 | 앙드레 클뤼탕스(지휘) | 오페라 국립극장 오케스트라 | 1956.09.06 | 스튜디오 | 50 | 743 | |
133 | 요한 파헬벨 | <모음곡 사장조> - 1악장 | 1653 | 바로크 | 장-프랑수아 파이야르(지휘) | 장-프랑수아 파이야르 실내악단 | 1968 | 스튜디오 | 49 | 618 | 47초 캐스트 |
134 | 표토르 일리치 차이코프스키 | <피아노 협주곡 1번> - 3악장 | 1840 | 낭만 | 스비아토슬라브 리히터(피아노)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2.09.24 | 스튜디오 | 48 | 774 | |
135 | 카를 마리아 폰 베버 | <오베른> - 서곡 | 1786 | 고전 | 클라우스 텐슈텐트(지휘) |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84.01.07 | 실황녹음 | 59 | 706 | 최초의 1980년대 캐스트 |
136 | 프란츠 슈베르트 | <3개의 피아노 소품> - 3번 | 1797 | 고전 | 빌헬름 켐프(피아노) | 1969.06.05 | 실황녹음 | 45 | 659 | ||
137 | 리하르트 바그너 | <리엔치> - 서곡 | 1813 | 낭만 | 카를 뵘(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8.11 | 스튜디오 | 45 | 688 | |
138 | 루트비히 판 베토벤 | <교향곡 3번 '영웅'> - 4악장 | 1770 | 고전 | 라파엘 쿠벨릭(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1.08.13 | 실황녹음 | 46 | 832 | |
139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피가로의 결혼> - 그리운 세월은 가고 | 1756 | 고전 | 엘리자베트 슈바르츠코프(백작부인) 존 프리처드 경(지휘) |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52.07 | 스튜디오 | 43 | 642 | |
140 | 구스타프 말러 | <교향곡 2번 '부활'> - 5악장 | 1860 | 낭만 | 에디트 마티스(소프라노) 도리스 조펠(메조 소프라노) 클라우스 텐슈텐트(지휘) |
NDR 교향악단 NDR 합창단 RIAS 실내 합창단 |
1980.09.29 | 실황녹음 | 50 | 883 | |
141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헨델 | <오르간 협주곡 1번> - 2악장 | 1685 | 바로크 | 카를 리히터(오르간) | 뮌헨 바흐 오케스트라 | 1959 | 스튜디오 | 45 | 701 | |
142 |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 | <피아노 협주곡 3번> - 3악장 | 1873 | 현대 | 알렉시스 바이젠베르크(피아노) 조르주 프레트르(지휘) |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67.11.23 | 스튜디오 | 49 | 858 | |
143 | 구스타프 말러 | <교향곡 8번 '천인'> - 파트 1 | 1860 | 낭만 | 귀네스 존스(소프라노) 에르나 스푸렌베르크(소프라노) 안나 레이놀즈(메조 소프라노) 노르마 프룩터(메조 소프라노) 귀네스 안니어(메조 소프라노) 존 미친슨(테너) 블라디미르 루즈디아크(바리톤) 로널드 메킨타이어(바리톤) 레너드 번스타인(지휘) |
런던 심포니 합창단 핀클리 어린이 합창단 리즈 페스티벌 합창단 하이게이트 스쿨 소년합창단 오핑턴 주니어 싱어즈 런던 교향악단 |
1966.04.18 | 스튜디오 | 48 | 912 | 최초의 9인 캐스트 |
144 | 제레미아 클라크 | <덴마크 왕자의 행진곡> | 1683 | 바로크 | 하워드 스넬(트럼펫) 레오폴드 스토코프스키(지휘) |
런던 교향악단 | 1974 | 스튜디오 | 46 | 788 | 2019년 10월 3일 욜레의 생일 1주년 |
145 | 루트비히 판 베토벤 | <합창 환상곡> | 1770 | 고전 | 루돌프 제르킨(피아노) 라파엘 쿠벨릭(지휘) |
바이에른 방송 교향악단 바이에른 방송 합창단 |
1977.08.10 | 실황녹음 | 51 | 906 | |
146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안톤 레이하 안토니오 비발디 사베리오 메르카단테 |
앤드류 방송 1주년 모음곡 <플루트 4중주 1번 1악장> <4대의 풀루트를 위한 4중주 신포니코> <리코더 협주곡 RV 98 바다의 폭풍> <리코더 협주곡 RV 104 밤> <플루트 협주곡 D장조 3악장> |
모음집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막상스 로리에(플루트) 알렝 마리온(플루트) 마리티우스 뷰(플루트) 제임스 골웨이(플루트) |
필하모닉 솔로이스츠 베를린 이 솔리스티 베네티 |
1965.05 1967.04.13 1968.06.24 1987.06.06 |
스튜디오 | 52 | 874 | ||
147 | 주세페 토렐리 | <트럼펫 협주곡 라장조> - 3악장 <트럼펫 협주곡 라장조 4번> - 3악장 |
1658 | 바로크 | 모리스 앙드레(트럼펫) 프란스 브뤼헨(지휘) |
암스테르담 콘체르토 | 1964 | 스튜디오 | 51 | 869 | |
148 | 모리스 라벨 | <물의 유희> | 1875 | 현대 | 스비야토슬라브 리히터(피아노) | 1960.12.28 | 실황녹음 | 49 | 831 | ||
149 | 안토니오 비발디 | <산 로렌초 축제를 위하여> | 1678 | 바로크 | 모리스 앙드레(트럼펫) 마르셀 라르고스(트럼펫) 릴리 라스킬(하프)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막상스 로리에/라뤼(플루트) 파울 호그네(바순) 피에르 피에르로(오보에) 마리-클레르 알렝(오르간) 베르나르트 폰테니(첼로) 로베르 베이롱-라크르와(쳄발로) 장-프랑수아 파이야르(지휘) |
장-프랑수아 파이야르 실내악단 | 1965 | 스튜디오 | 48 | 964 | 최초의 11인 캐스트 |
150 |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 <틸 오일렌슈피겔의 유쾌한 장난> | 1864 | 낭만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59 | 스튜디오 | 44 | 753 | |
151 | 칼 도플러 | <차르다쉬> | 1825 | 낭만 | 오렐 니콜레(플루트) 막상스 로리에(플루트) 미셸 드보스트(플루트) 윌리엄 베넷(플루트) 슈테판 숄테츠(피아노) 윌리엄 하스(하프) |
1984.07.07 | 실황녹음 | 55 | 841 | ||
152 | 요한 프리드리히 파슈 | <트럼펫 협주곡 라장조> - 1,3악장 | 1687 | 바로크 | 모리스 앙드레(트럼펫) 장-프랑수아 파이야르(지휘) |
장-프랑수아 파이야르 실내악단 | 1968 | 스튜디오 | 51 | 804 | |
153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헨델 | <줄리오 체사레> - 사랑하는 눈동자여 | 1685 | 바로크 | 비벌리 실즈(클레오파트라) 노먼 트리글(줄리오 체사레) 줄리어스 루델(지휘) |
뉴욕 시티 오페라 오케스트라 | 1974.04~05 | 스튜디오 | 52 | 788 | |
154 | 주세페 베르디 | <아이다> - 정결한 아이다 | 1813 | 낭만 | 프랑코 코렐리(라다메스) 주빈 메타(지휘) |
로마 오페라 극장 오케스트라 | 1966.07 | 스튜디오 | 47 | 741 | |
155 |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 | <로미오와 줄리엣> - 기사들의 춤 | 1873 | 현대 | 예프게니 므라빈스키(지휘) | 레닌그라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81.12.30 | 실황녹음 | 50 | 1317 | |
156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헨델 | <줄리오 체사레> - 폭풍우에 배가 부서져도 | 1685 | 바로크 | 비벌리 실즈(클레오파트라) 루이스 라네(지휘) |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 1968.12.26 | 실황녹음 | 45 | 657 | |
157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텔레만 | <환상곡 다장조>,<환상곡 가단조> | 1681 | 바로크 | 프란스 브뤼헨(리코더) | 1965.11.15 | 스튜디오 | 50 | 803 | ||
158 | 루트비히 판 베토벤 | <베토벤 피아노 협주곡 2번> - 3악장 | 1770 | 고전 | 빌헬름 켐프(피아노) 페르디난트 라이트너(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1.7 | 스튜디오 | 48 | 903 | |
159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오케스트라 모음곡 2번> - 바디네리 비교 듣기 |
1685 | 바로크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칼 뮌힝거(지휘) 안토니오 야니그로(지휘) 칼 하인츠 촬러(플루트)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가레스 모리스(플루트) 오토 클렘페러(지휘) |
이 솔리스티 디 자그레브 슈튜트가르트 실내악단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뉴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59 1962 1965 1969 |
스튜디오 | 57 | 862 | |
160 | 게오르그 프리드리히 헨델 | <리코더 소나타 HWV 367> - 3악장 비교 듣기 |
1685 | 바로크 | 모리스 앙드레(트럼펫) 장-프랑수아 파이야르(지휘)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로베르 베이롱-라크르와(쳄발로) 프란스 브뤼헨(리코더) 구스타프 레온하르트(쳄발로) |
장-프랑수아 파이야르 실내악단 | 1966 1973 1960s |
스튜디오 | 52 | 950 | |
161 | 에드바르드 그리그 | <피아노 협주곡 1번> - 1악장 | 1843 | 국민악파 | 아르투로 베네데티 미켈란젤리(피아노) 라파엘 프뤼베크 데 부르고스(지휘) |
뉴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65.06.17 | 실황녹음 | 45 | 836 | |
162 | 파블로 데 사라사테 | <지고르이네바이젠> | 1844 | 낭만 | 야샤 하이페츠(바이올린) 윌리엄 스타인버그(지휘) |
RCA 빅터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51.06.16 | 스튜디오 | 48 | 743 | |
163 | 니콜로 파가니니 | <24개의 카프리스> - 24번 | 1782 | 고전 | 마이클 래빈(바이올린) | 1958.04.09 | 스튜디오 | 49 | 846 | ||
164 | 표토르 일리치 차이코프스키 | <교향곡 6번 '비창'> - 3악장 | 1840 | 낭만 | 다비드 오이스트라흐(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2.03.16 | 실황녹음 | 54 | 840 | |
165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마술피리> - 밤의 여왕 아리아 | 1756 | 고전 | 크리스티나 도이데콤(밤의 여왕) | 악단 불명 | 1984 | 스튜디오 | 57 | 1069 | |
166 | 프란츠 슈베르트 | <교향곡 2번> - 4악장 | 1797 | 고전 | 카를 뵘(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1.02 | 스튜디오 | 48 | 855 | |
167 | 펠릭스 멘델스존 | <교향곡 4번 '이탈리아'> 1악장 | 1809 | 낭만 | 게오르그 솔티(지휘) |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76 | DVD 음악 | 45 | 819 | |
168 | 자코모 푸치니 | <제비> - 도레타의 꿈 | 1858 | 낭만 | 레나타 테발디(도레타) 올리비에로 데 파브리티스(지휘) |
뉴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 1964 | 스튜디오 | 43 | 857 | |
169 | 세르게이 프로코피예프 | <교향곡 5번> - 4악장 | 1873 | 현대 |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8.09 | 스튜디오 | 46 | 801 | |
170 | 클로드 드뷔시 | <판화> - 탑 | 1862 | 낭만 | 스비아토슬라브 리히터(피아노) | 1977.08.26 | 실황녹음 | 52 | 892 | ||
171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아, 말씀드릴께요 어머니> 주제에 의한 변주곡 '반짝반짝 작은 별' |
1756 | 고전 | 클라라 하스킬(피아노) | 1960.05 | 스튜디오 | 57 | 850 | 미니스타 부산 방문 기념 캐스트 | |
172 | 조아키노 로시니 | <세비야의 이발사> - 험담은 미풍처럼 | 1792 | 고전 | 니콜라이 갸로프(바질리오) 실비오 바르비조(지휘) |
나폴리 로시니 오케스트라 | 1964.07 | 스튜디오 | 54 | 857 | |
173 | 펠릭스 멘델스존 | <바이올린 협주곡> - 3악장 | 1809 | 낭만 | 정경화(바이올린) 게오르그 솔티(지휘) |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80 | 실황녹음 | 55 | 1044 | |
174 | 카미유 생상스 | <교향곡 3번 '오르간'> - 4악장 | 1835 | 낭만 | 샤를 뮌슈(지휘) 오르간 : 베리 잠코치안(오르간) 피아노 : 레오 리트빈(피아노) |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 | 1959.04 | 스튜디오 | 47 | 795 | |
175 | 베드르지흐 스메타나 | <나의 조국> - 몰다우 | 1821 | 국민악파 | 라파엘 쿠벨릭(지휘) | 바이에른 방송 교향악단 | 1984.05.03 | 스튜디오 | 51 | 863 | |
176 | 주세페 베르디 | <리골레토> - 여자의 마음 | 1813 | 낭만 | 루치아노 파바로티(만토바 공작) 지휘 : 에드워드 다운스(지휘) |
코벤트 가든 로열 오페라 하우스 오케스트라 |
1964.05 | 스튜디오 | 56 | 928 | |
177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트리오 소나타 6번> - 1, 3악장 | 1685 | 바로크 | 카를 리히터(오르간) | 1969.05.11 | 스튜디오 | 51 | 895 | ||
178 | 세자르 프랑크 | <교향곡 다장조> - 4악장 | 1822 | 낭만 | 라파엘 쿠벨릭(지휘) | 바이에른 방송 교향악단 | 1965.04.23 | 실황녹음 | 95 | 1742 | 최초의 하트 90개 이상 캐스트, 리턴즈 시리즈 |
179 | 요한 세바스티안 바흐 | <칸타타 BWV 147> "우리의 소망과 기쁨되시는 예수" |
1685 | 바로크 | 알렉시스 바이젠베르크(피아노) | 1982 | 라디오 실황 | 87 | 1278 | 최초의 하트 80개 이상 캐스트, 리턴즈 시리즈 | |
180 | 루트비히 판 베토벤 | <교향곡 9번 '합창'> - 환희의 송가(5악장) | 1770 | 고전 | 군둘라 야노비츠(소프라노) 지글린데 바그너 (콘트랄토) 루이지 알바 (테너) 오토 빈너 (바리톤)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지휘) |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3.10.15 | 실황녹음 | 64 | 1296 | 리턴즈 시리즈 |
181 | 요하네스 브람스 | <헝가리 무곡 1번> - 오케스트라 버전 | 1833 | 낭만 | 프리츠 라이너(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0.06 | 스튜디오 | 55 | 844 | |
182 | 오토리노 레스피기 | <로시니 - 환상적인 장난감 가게> 캉캉, 갤롭 |
1879 | 현대 | 안탈 도라티(지휘) |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76.12 | 스튜디오 | 54 | 854 | |
183 | 장-필리프 라모 | <다르다누스> - 모음곡 | 1683 | 바로크 | 프란스 브뤼헨(지휘) | 18세기 오케스트라 | 1986.06 | 스튜디오 | 51 | 856 | |
184 | 프란츠 안톤 마이스터 | <플루트 협주곡 19번> - 3악장 | 1754 | 고전 | 장-피에르 랑팔(플루트) 테오도어 구슐바우어(지휘) |
빈 바로크 앙상블 | 1965.04.14 | 스튜디오 | 54 | 856 | |
185 | 주세페 타르티니 | <플루트 협주곡 2번> - 3악장 | 1692 | 바로크 | 오렐 니콜레(플루트) 루돌프 파움가르트너(지휘) |
페스티벌 스트링 루체른 | 1958.11.26 | 스튜디오 | 52 | 834 | |
186 | 모리스 라벨 | <죽은 왕녀를 위한 파반느> | 1875 | 현대 | 조르주 프레트르(지휘) | 프랑스 국립 오케스트라 | 1987.02 | 스튜디오 | 46 | 768 | |
187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티토 황제의 자비> - 서곡 비교듣기 | 1756 | 고전 | 오토 클렘페러(지휘) 프란스 브뤼헨(지휘) |
뉴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18세기 오케스트라 |
1964.10.29 1996.06 |
스튜디오 | 52 | 887 | |
188 |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 | <마술피리> - 밤의 여왕 아리아(오 떨지 말거라) | 1756 | 고전 | 크리스티나 도이데콤(밤의 여왕) 게오르그 솔티(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9 | 스튜디오 | 74 | 923 | 최초의 하트 70개 이상 캐스트 |
189 | 루이지 보케리니 | <첼로 협주곡 9번> - 3악장 | 1743 | 고전 | 안토니오 야니그로(지휘&첼로) | 이 솔리스티 디 자그레브 | 1959.09.15 | 스튜디오 | 63 | 855 | |
190 | 마누엘 데 파야 | <삼각모자> - 세기디야 | 1876 | 국민악파 | 로린 마젤(지휘) | 베를린 라디오 오케스트라 | 1965.6 | 스튜디오 | 53 | 787 | |
191 | 클라우디오 몬테베르디 | <오르페오> - 도입부 | 1567 | 바로크 | 필립 후텐로허 (오르페오) 디틀린데 투르반 (에우리디체) 트루데리제 슈미트 (음악) 롤란트 헤르만(아폴로) 한스 프란첸 (카론테) 니콜라우스 아르농쿠르(지휘) |
취리히 오페라하우스 몬테베르디-앙상블 |
1977.12.01 | DVD 음악 | 48 | 853 | |
192 | 지롤라모 프레스코발디 | <갈리아르다> - 오케스트라 버전 | 1583 | 바로크 (현대) |
레오폴드 스토코프스키(지휘) | 심포니 디 에어 | 1958 | 스튜디오 | 46 | 732 | |
193 | 자크 샴피온 드 샹보니에르 | <레 무티에> | 1601 | 바로크 | 라파엘 푸야나(쳄발로) | 1964.04 | 스튜디오 | 50 | 705 | ||
194 | 니콜로 파가니니 | <바이올린 협주곡 2번 '라 캄파넬라'> - 3악장 | 1782 | 고전 | 예후디 메뉴인(바이올린) 알베르트 에레데(지휘) |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0.10&11 | 스튜디오 | 60 | 851 | |
195 | 자코모 푸치니 | 200번째 캐스트(등록 당시) <투란도트> - 하이라이트 장면 |
1858 | 낭만 | 비르기트 닐손(투란도트) 프랑코 코렐리(칼라프) 귀도 마치니(핑) 프랑코 리치아디(팡) 피에로 드 팔마(퐁) 프란체스코 몰리나리-프라델리(지휘) |
로마 오페라 극장 합창단 로마 오페라 극장 오케스트라 |
1965.06&07 | 스튜디오 | 67 | 1181 | 200번째 캐스트 |
196 | 자코모 카리시미 | <푸른 월계수 산 기슭에서> | 1605 | 바로크 | 엘리자베트 슈바르츠코프(소프라노) 이름가르트 제프리트(소프라노) 제럴드 무어(피아노) |
1955.05.25 | 스튜디오 | 63 | 931 | ||
197 | 디트리히 북스테후데 | <나는 밤을 살피고 있었네> | 1637 | 바로크 | 디트리히-피셔 디스카우(바리톤) 헬무트 크렙스(테너) 칼 고르핀(지휘) |
베를린 바흐 오케스트라 | 1957.03.12 | 스튜디오 | 45 | 632 | |
198 | 토마소 알비노니 | <트럼펫 협주곡 내림나단조> - 1악장, 3악장 | 1670 | 바로크 | 모리스 앙드레(트럼펫) 장-프랑수아 파이야르(지휘) |
장-프랑수아 파이야르 실내악단 | 1963 | 스튜디오 | 64 | 1044 | |
199 | 프란체스코 제미니아니 | <바이올린 소나타 4-10> | 1687 | 바로크 | 나탄 밀스타인(바이올린) 레온 포머스(피아노) |
1959.01.27 | 스튜디오 | 56 | 766 | ||
200 | 고트프리드 슈텔첼 | <4성부의 콘체르토 그로소> - 1악장 | 1690 | 바로크 | 카를 슈리히트(지휘) |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 1961.08.23 | 실황녹음 | 53 | 794 |
댓글
총
0개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
- 전체
-
자유
(252468)
- 유머/개드립 (3962)
- 연예 (6522)
- 스포츠 (5715)
- 게임 (1108)
- 애니/웹툰 (2767)
-
취미/여가
(16100)
-
정보
(8795)
- 공지 (64)
-
오늘 글래디에이터2 봤다 솔직 후기 스포주의2
-
미루는 습관 극복하기1
-
발사되는 누리호(3차)
-
숯불 돌판 삼겹살
-
삼산 - 모르겠어
-
오랜만에 왔다2
-
나 오늘 흑백요리사 출연자 식당에서 식사함
-
사랑 행복 그리고 이별 - 이 용
-
아이돌이 재밌게 발성연습하는 법2
-
윈터 설윤 - wiplash 챌린지1
-
차세대(???) 아이언맨 '아이언 하트' 예고편 공개4
-
와쿠와쿠 아이스크림 단종됐던데 재출시했으면 좋겠다1
-
오징어게임 시즌 2 티저 예고편1
-
비 내리는 영동교 (시장님이 좋아할만한 노래)
-
위로가 되는 노래
-
♪🍌 오마이걸 반하나 - 바나나 알러지 원숭이 🍌♪1
-
브루노마스 로제 아파트 커버한 배기성 유튜브 댓글들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1
-
옥천 용암사 운무대(沃川 龍巖寺 雲舞臺)1
-
옥천 용암사(沃川 龍巖寺)
-
고층 아파트 창틀에 매달린 이유는?
-
시민제과 밀크쉐이크 맛있다1
-
안전하다고 주장하는 여자아이돌의 개인기1
-
한강 '날아차기 빌런' 달리던 자전거에 다짜고짜 발길질
-
야구장에서 먹는 아메리카의 콜팝2
-
들통난 제시의 거짓말 폭행 가해자가 한 연락 왜?
-
♪ 반야심경 (by gomdan)♪
-
KBS 드라마 <개소리> 재밌고 잘 만든 시트콤으로 보기 좋음1
-
피자스쿨 더블갈릭바베큐피자 치즈 토핑 추가해서 먹은 3줄 후기2
-
SAY MY NAME(세이마이네임) ‘WaveWay’ MV1
-
로제&브루노마스 신곡 "아파트" 뮤비 (호불호 꽤 갈릴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