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아지매요.....

profile
한창석 존잘남

IMG_2415.jpeg.jpg

 

인천 연수구 한 도로에서 60대 여성이 운전하던 승용차가 다른 차량 5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2명이 부상을 당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23일 인천 연수경찰서에 따르면 지난 22일 오전 11시59분인천 연수구 동춘동 먼우금사거리 인근 도로 4차선에서 그랜저 승용차를 몰던 60대 A씨가 좌회전을 위해 1차선으로 차선을 변경하려다 3차선에 있던 택시를 들이받았다. 

이어 A씨의 승용차는 1차로에 있던 레이 차량 뒷부분을 충격한 뒤 멈추지 않고 교차로까지 진입, 직진하던 화물차와 스포츠유틸리티차(SUV)를 잇따라 들이받았다. 또 사고 충격으로 밀려나면서 반대쪽 차선에 서 있던 버스도 추돌했다. 

이 사고로 SUV 운전자인 B씨(40)와 동승자인 C씨(63)가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다리가 아파 신경 치료를 받고 있다”며 “다리에 힘이 풀렸다”고 진술했다. 

경찰은 A씨를 상대로 구체적인 사고 경위 등을 조사하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폐쇄회로(CC)TV 등을 토대로 사고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며 “다친 사람들은 모두 경상으로 생명에 지장이 없는 상태”라고 말했다.

 

요즘 60대 아지매들 나이 값도 못하고 에티켓을 못 지켜요...

 

 

힘 풀렸다고 한 들 피해자들한테 사과는 안하니?

 

https://n.news.naver.com/article/666/0000062804?type=editn&cds=news_edit

댓글
3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