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우리 이제 부끄러워 하지 말고 숨지도 맙시다.

profile
정은지 청꿈실세

의원님 솔직히 말해서 지금 상황 이렇게 묵인하고 조금 이나마라도 윤석열을 도우신다면 2018년때 위장평화쇼 하던 문재인이랑 다른게 뭡니까? 김대중-노무현 이라는 친북정부를 거치고도 정신차리지 못하고 남북 위장 평화쇼 한 문재인 이랑 뭐가 다르냐는 겁니다

5090_5418_5257.png.jpg

의원님 지금 11만 조직표 경선때 한번 또 회동 때 한번 두 번 당하셨습니다. 여기서 또 속는다면 홍의원님은 윤석열 이랑 공범입니다. 윤석열 이랑 공범으로 그냥 가실꺼에요? 

그래도 같은 당이고 그래도 정권교체를 해야된다고요?

저는 이게 절대적인 모순이라 봅니다. 우리 남한과 북한은 반드시 종전 선언을 하고 통일을 해야 합니다. 근데 막말로 북한 중심의 적화통일도 따지고 보면 통일이고 통일을 했으니까 종전 선언이 되고 평화로운거자나요? 근데 이렇게 통일 할꺼에요? 종전 선언 하고 겉으로는 이것도 평화통일이니까? 아니죠 우리가 북한을 흡수하는 흡수통일을 해야 할꺼 아니에요 지금 윤석열이 대통령이 되어서 정권교체를 해도 그 정권교체는 우리나라랑 북한의 적화통일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봅니다. 겉으로는 한민족 주장하고 통일 운운하고 남북회담까지 해놓고서는  허구헌날 한민족이라는 우리나라 공격하고 미사일 쏘고 있는 북한이랑 윤석열도 겉으로는 정권교체 운운하면서 같은 보수인 홍준표 공격하고 그럼에도 또 기회줄려고 홍카가 회담해주니까 홍준표 내부총질이라고 하고 민주당 쁘락치라고 하고 있는 윤석열 이랑 뭐가 다른데요?


절대 핵 포기 안하는 북한 처럼 윤석열도 절대 대의멸친 절대 못합니다. 그걸 바랬던 홍준표가 바보 같은 거에요. 그런데도 왜 아무 말도 안하고 계세요? 저희는 홍준표로 흡수 통일을 원하지 윤석열로 적화통일을 바라지 않습니다  윤석열로 보수 적화 통일 시킬꺼에요? 

Screenshot_20220125-141428.jpg

할말 못하면 홍준표 아니라면서요? 지금 하실말 많으 시잖아요? 윤핵관들이 지금 홍준표 죽이기 하고 있잖아요 근데 왜 아무 말 안하세요? 당이 같고 정권교체를 해야 되니까요? 막말로 그런 논리시면 북한이 허구헌날 미사일 쏘고 남북 연락사무소 폭발시키고 우리나라 군인이 북한군에게 살해 당해도 평화를 이유로 아무말 못하고 있는 문재인이랑 다른게 뭔가요? 북한이 도발하면 하면 한민족이든 평화든 뭐든 일단 할말은 하고 살아야 될꺼 아니에요! 할말 안하실꺼에요?

Screenshot_20220125-141418.jpg

할말 좀 하고 삽시다. 예전 특유의 말빨로 문재인 토론 압도하던 시절 남북 위장 평화쇼 예언하던 시절 지지율 4% 당을 24%까지 올린 홍카처럼 좀 탄산 높게 할 말 하자는 겁니다!! 예전에 의원님이 말씀하신 우리 부끄러워하지도 말고 숨지도 말자고 하셨던 말이 생각납니다. 제가 그 말 듣고 팬 됬습니다.

우리 이제 부끄러워 하지도 말고 숨지도 말고 할 말 하고 삽시다. 부끄러워해야 될껄 저 윤석열과 윤핵관들 이라고요!!



댓글
0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