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공의 강에서 플라스틱과 미세플라스틱이 나오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 https://www.joongang.co.kr/article/23657504#home)
위 링크의 기사를 보면 세계에서 플라스틱이 유출되는 강의 상위권이 거의 중공이고, 양쯔강이 압도적입니다.
이게 무슨얘기냐면, 중공의 플라스틱과 미세플라스틱에 의해 서해가 오염되고 있다는 것이고, 서해가 플라스틱이 가장 많이 쌓인 바다라는 얘기입니다.
(출처 : https://www.chosun.com/international/us/2021/07/05/LR36YXBWRBADXK4HQHRFSSYDLE/)
위 기사에는 NASA의 인공위성을 이용해서 미세플라스틱이 중공의 양쯔강에서 무더기로 나온다는 사실을 밝혀낸 기사입니다.
중공은 지금도 서해에 감당할 수 없는 양의 플라스틱과 미세플라스틱을 강에 투기하고 있고, 이로 인해 서해가 플라스틱으로 오염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왜 정치권은 중공의 플라스틱 투기로 인한 서해의 오염에 대해 항의를 하지 않을까요?
P.S : 중공은 서해와 남중국해에 원전을 가득 지어놓았는데, 끊임없는 사고가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https://www.joongang.co.kr/article/24084389#home)
중공의 사고 은폐에 어쩌면 방사능이나 오염수가 서해에 나오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지구의 암 중국.
그 암과 친하게 지내자는 친중친북 민주당
개새끼들
와 파워에이드다
지구의 암 중국.
그 암과 친하게 지내자는 친중친북 민주당
중공이 후쿠시마의 2배 농도의 오염수를 방류한다고 하면 침묵할 민주당ㅋㅋ
방사능도 먹어야 하는데 플라스틱 정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