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청년의꿈 기자단 3기] 청년의꿈 크루3기 기자단&홍보단 발족하다.

청꿈커뮤관리자

 

보 도 자 료

2022.09.13

청년의꿈

크루3기 기자단

 

 

청년의꿈 크루3기 기자단&홍보단 발족하다

 

지난 1일, 2030세대 청년 7명으로 구성

청꿈신문제작대중에게 소식을 전달하는 기자단의 역할

YOUTUBE ‘청년의꿈적극 활용을 통해 청년의꿈홍보

 


 

지난 8청년의꿈공식 홈페이지에서 모집한 청년의꿈 크루3기 기자단과 홍보단(우은성 단장)이 이번 91, 정식으로 발족하였다.

 

청년의꿈 크루3기 기자단과 홍보단2030세대 청년 7명으로 구성되었으며, 앞선 청년의꿈 크루1”2기 기자단&홍보단의 활동에서 부족했던 부분들을 보완해 좀 더 체계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우은성 단장은 첫 걸음으로 청년의꿈 공식사이트에 칼럼/정책제안 카테고리에 청꿈신문섹션을 만들어 기자단이 작성한 기사를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서 YOUTUBE ‘청년의꿈을 적극 활용해 청년의꿈을 홍보하는 홍보단의 역할에 충실히 하고자 한다고 다짐했다.

 

청년의꿈 크루3기 기자단은 정치인들과의 인터뷰, 현 사회의 이슈를 담은 기사 그리고 청년의꿈에서 진행하는 이벤트·공모전과 같은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정보전달 역할을 한다. 기자단은 구성원 각 개인의 학업, 취업 준비, 직장 등으로 각자의 삶에도 충실하며 기자의 역할을 다하고자 청꿈신문을 통해 2주에 1개 정도의 기사와 다양한 논평을 작성하게 될 예정이다.

 

청년의꿈 크루3기 홍보단청꿈신문의 기사와 청년의꿈 설립자이자 대구광역시장인 홍준표 시장과 관련한 영상컨텐츠, 홍보물을 제작하여 청년의꿈 유튜브를 운영하고 대중들에게 다양한 시청각적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청년의꿈20211114일부터 운영된 대한민국 청년 정치 온라인 플랫폼으로 청년들의 마음을 재치 있게, 호소력 있게, 영향력 있게 전하는 대표적인 플랫폼이 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
7
댓글 쓰기
권한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