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아이디
비밀번호
ID/PW 찾기
아직 회원이 아니신가요? 회원가입 하기

안녕하세요 청년의꿈 사무국입니다.

청년의꿈관리자

안녕하세요 청년의꿈 사무국입니다.

 

저희 사무국 직원들은 처음 아레나 런칭을 기획하면서 "어떻게 하면 정치를 사랑하는 대한민국 모든 분들이 '청년의꿈 놀이터' 라는 공간에서 자신의 정치적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할 수 있을까?"라는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여러 가지 현실적 염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저희 사무국 직원들은 청년의꿈을 사랑해 주시는 분들을 위해 불철주야 밤낮으로 '아레나' 런칭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폭발적인 관심과 사랑으로 오픈 첫날 엄청난 글들이 올라오는 걸 보고 저희 사무국 직원들은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꾸벅)

 

저희 사무국은 매니저님들과 함께 24시간 모니터링을 하고 있으며, 사회적 통념상 일반 보통인의 정서를 판단의 규준으로 하여 필요 최소한으로 정해진 규칙을 어길 시에는 강경하게 대처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청년의꿈이 대한민국 최고의 소통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청년의꿈 유저분들께 진심 어린 사랑 부탁드리겠습니다.

 

저희 사무국은 여러분의 원활한 소통 커뮤니티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다양한 많은 분들이 청년의꿈에 놀러와 여러분들과 함께 의견 개진하고 즐거운 아레나 게시판이 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또한 대한민국 최고의 소통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많은 홍보 꼭 좀 부탁드립니다. (꾸벅)

 

마지막으로 항상 청년의꿈을 위해 노력 해주시는 주, 부매니저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청년의꿈 사무국

댓글
29
Profile